UPDATED. 2024-04-23 15:17 (화)
갖고 싶은 나만의 별장, 직접 디자인하세요!
상태바
갖고 싶은 나만의 별장, 직접 디자인하세요!
  • 소비라이프뉴스
  • 승인 2021.10.27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 속 나만의 별장’이란 주제로 오는 11월 30일까지 롯지(lodge) 디자인 공모전이 개최된다.  

롯지(lodge)는 등산, 액티비티 등 옥외활동을 하며 머무는 오두막이나 산장을 일컫는 말로 관광, 액티비티 체험을 위해 휴식을 취하며 머물기 위한 이동식 소형주택을 지칭한다. 

나만의 별장을 갖고 싶어하는 도시민이 급증함에 따라 롯지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이에 코지네이쳐농업법인은 자신이 직접 갖고 싶은 롯지를 디자인하는 공모전을 기획해 향후 디자인에 반영할 계획이다. 

롯지에 관심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연 속 나만의 별장>이란 주제로 각 6평/8평/10~16평형 롯지 중 1개 부문에 응모할 수 있다. 

접수 기간은 오는 11월 30일까지며 금융소비자연맹 홈페이지에서 공모전 내용을 확인 후 이미지 파일(AI, JPG, JPEG)과 설명서를 이메일(kfcoorg@daum.net)로 접수한다. 

자연과 어울리는 디자인, 실용적인 실내공간 배치, 경제적이고 독창적인 자재를 활용한 디자인에 시상하며 최우수 1작품, 우수상 2작품, 장려상 3작품을 선정해 강화에 위치한 롯지 이용권이 시상으로 주어진다. 수상작은 12월 이후 금융소비자연맹 홈페이지에 게시되며, 개별 연락한다. 

한편 이번 공모전은 코지네이처농업법인과 소비라이프, 금융소비자연맹이 함께 주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