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평가] 가구점이 아닌 카페, 하남 ‘카레클린트’
상태바
[푸드평가] 가구점이 아닌 카페, 하남 ‘카레클린트’
  • 최지민 소비자기자
  • 승인 2020.06.11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목 가구를 체험할 수 있는 이색카페

[소비라이프/최지민 소비자기자] 프랜차이즈 카페들이 즐비한 요즘 오히려 이색카페가 더욱 눈에 띈다. 하남 스타필드 건물 내 카레클린트(Kaare Klint) 카페도 이색카페 중 하나다.

카레클린트의 음료
카레클린트의 음료

이곳을 처음 지나치는 사람들은 언뜻 보고 가구 매장이라 생각할 수 있다. 카레클린트는 국내 수제작 원목 가구 브랜드이기 때문이다. 카레클린트의 오프라인 매장들은 카페형 쇼룸으로 이뤄져 있어 잠깐 구경만 하다가는 일반 가구 매장과 다르게 음료와 디저트를 맛보며 느긋하게 침대와 소파, 안마의자 등을 체험해볼 수 있다.

목공방 퍼니쳐카페라는 콘셉트에 맞게 내부는 카레클린트 공장 출입문과 현장 목공 용품이 전시되어 있다. 또한, 카페 음료에 대한 질을 높이기 위해 ‘빈 브라더스’와 협업해 커피 메뉴와 디저트를 선보이고 있다. 

커피는 고소한 향을 지닌 블랙수트와 약간의 산미가 가미된 벨벳 화이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고 별도로 원두를 구매할 수도 있다. 커피 종류는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라떼 등 기본 커피 메뉴와 플랫 화이트, 아인슈페너 등 특색 있는 커피도 준비되어 있다.

커피 외에도 레모네이드나 매실 에이드, 라임모히토, 밀크티 등의 음료나 피치 우롱, 캐모마일 등의 티 종류도 있다.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여러 쿠키와 피낭시에, 수제 티라미수와 당근케이크 같은 디저트도 준비되어 있다.

안락한 의자와 맛있는 음료, 적당한 밝기의 조명으로 더욱 편안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덧붙여 스타필드 하남점 카레클린트는 반려동물 동반 출입이 가능하다.

현재 카레클린트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50분까지 영업하며, 경기지역화폐 사용은 불가능하지만, 국가재난지원금 사용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