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 한반도 평화 기원...명당자리는?
상태바
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 한반도 평화 기원...명당자리는?
  • 민종혁 기자
  • 승인 2019.05.03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월드타워, 페이스북과 전용앱을 통해 명소 소개...올릭픽공원 평화의문 광장, 잠실 한강공원부터 광진교, 뚝섬유원지, 잠실대교 북단 등

[소비라이프 / 민종혁 기자]  어린이날 연휴를 앞두고 한반도 평화를 기원하는 불꽃놀이가 펼쳐진다.

롯데월드타워는 내일(4일) '동행'(同行)을 의미하는 'GO. Together!' 불꽃축제를 연다고 3일 밝혔다.

(사진:  2017년 4월 롯데월드타워 불꽃놀이 장면/서울시 송파구)
(사진: 2017년 4월 롯데월드타워 불꽃놀이 장면/서울시 송파구)

불꽃축제는 저녁 8시 타워 주변 석촌호수를 활용한 뮤지컬 불꽃쇼를 시작으로, 8시 30분 롯데월드타워에서 불꽃과 레이저조명을 활용한 메인 불꽃쇼가 화려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롯데월드타워는 공식 페이스북과 전용앱을 통해 편안한 장소에서 불꽃쇼를 관람할 수 있는 서울 시내 불꽃축제 명소를 추천했다.

롯데월드타워는 올림픽공원 평화의 문 광장과 잠실 한강공원부터 광진교, 뚝섬유원지, 잠실대교 북단, 매봉산 팔각정, 아차산, 대모산 등을 조망이 좋은 장소로 추천했다.

SK텔레콤은 현장 방문이 어려운 이들을 위해 옥수수 플랫폼에서 롯데월드타워 불꽃쇼를 5GX VR(가상현실)로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지난 두 차례 불꽃축제에 수 많은 국내외 관광객들이 몰며, 잠실 일대 교통과 도보이동이 마비된 바 있다. 따라서, 롯데월트타워는 안전을위해 구역별 상황실 9개소와 안내소 7개소를 운영한다. 

또한, 이날 오후 5시부터 롯데월드타워 반경 80m가 완전 통제된다. 4일 자정부터 5일 새벽까지 롯데월드타워 단지와 석촌호수 사이에 위치한 잠실로 지하차도 교통도 통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