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제97호]면세점 베스트 뷰티 아이템은?
상태바
[제97호]면세점 베스트 뷰티 아이템은?
  • 김미화 기자
  • 승인 2016.01.11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라이프 / 김미화 기자] 면세점 쇼핑은 시중가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여행객들에게 여행만큼 또 다른 재미를 준다.

하지만 면세 제품이 싸다고 무턱대고 구매하다가는 큰 코 다칠 수 있다. 현명한 면세 쇼핑을 위해 면세점 인기 아이템들을 모았다.

 
◆ 입생로랑  베르니 아 레브르 팝 워터틴트

입생로랑의 베르니 아 레브르 팝 워터틴트는 입술에 닫는 순간 젤 포뮬러가 미세한 물방울로 바뀌면서 투명한 팝 컬러를 연출한다는 제품이다. 박수진이 발라 유명해진 이후 면세점에서도 인기 아이템으로 등극했다.

물기를 머금은 듯 촉촉해 건조하지 않고 10시간 동안 보습효과까지 있다. 또 끈적임 없이 발리는 좋은 발림성과 생기 넘치는 컬러감으로 2,30대 여성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 

◆샤넬  코코 마드모아젤 오 드 빠르펭

샤넬의 코코 마드모아젤 오 드 빠르펭은 전 세계 면세점 매출을 통틀어 가장 높은 판매실적을 올리며 최근 몇 년간 샤넬 No5를 제치고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사계절 내내 쓰기 좋은 가벼운 오리엔탈 계열의 향으로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다.

관능적인 향과 정교하게 세공되어 고급스러운 유리 보틀로 친구 또는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선물 아이템으로 많이 판매된다.

◆ 지방시  3스텝 메이크업 팔레트

지방시의 3스텝 메이크업 팔레트는 해외 매장에서도 구할 수 없고 오직 면세점에서만 구매 가능한 한정판 제품이다. 파우더와 블러셔뿐만 아니라 립글로스와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하이라이터, 7종의 아이섀도우까지 들어 있다. 이 제품 하나만으로 완벽한 메이크업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크기도 작아 여행할 때 들고 다니기 편하다.

◆ SK-Ⅱ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첫 출시 후 30년이 지나도록 성분을 변경하지 않은 베스트셀러 에센스인 SK-Ⅱ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면세점에서도 빼놓을 수 없는 쇼핑 리스트로 꼽힌다.

나이 든 양조사의 어린아이 피부 같은 손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발견했다는 피테라 성분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이와 유사한 제품들이 지속적으로 출시되고 있지만 원조의 명성은 따라가지 못하고 있다. 

◆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자음유액

피부 결을 부드럽게 다듬어주는 한방 영양 유액인 설화수 자음유액은 피부에 관심이 많은 30~40대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를 끌며 면세점의 뷰티 잇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이라는 브랜드의 신뢰도와 토털 안티에이징이 가능한 기능성 덕에 인기가 높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