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보험소비자연맹 ‘손보 통합보험 종합평가순위’ 발표(2)
상태바
보험소비자연맹 ‘손보 통합보험 종합평가순위’ 발표(2)
  • 소비라이프뉴스
  • 승인 2008.10.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험사별 상품 특징>


현대해상 ‘행복을 다모은’

자녀결혼하면 2개로 계약 나눌 수 있어

신생아 담보를 비롯해 선천 이상 수술비, 정신피해치료비 등 자녀만을 위한 담보와 골절화상, 식중독, 장기이식수술, 남녀 특정질병 등 가족 모두를 위한 특별담보로 보장범위를 크게 늘렸다.

이혼 또는 자녀결혼으로 세대구성이 바뀌면 2개 이상의 계약으로 나눌 수도 있다.


메리츠화재 '웰스라이프'

일상생활·상해 위험까지 보장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에 따라 다양한 보장을 추가 할 수 있는 평생관리가능 상품으로 일상생활의 모든 위험(상해·질병·자동차·자신· 배상책임·특종위험 등)을 보장하고 있다. 상황별 단기 발생 가능한 여행·출산·군입대 등 상해 위험까지 보장이 가능하다.


삼성화재 ‘올라이프슈퍼Ⅱ’

여건 따라 보장 내용 수시 조정 가능

상해·질병·자동차·화재·배상책임 등 일상생활에 필요한 거의 모든 것을 한 상품에 담아냈다. 본인은 물론 배우자·자녀·부모 등 가족구성원의 위험을 보장해준다. 결혼·출산·주택 및 자동차구입 등 생활변화에 따라 보장 내용을 수시 조정할 수 있다. 소득이 늘거나 줄면 보장금액을 증감할 수도 있다.


그린화재 '그린라이프패밀리'

뇌졸증 등 치명적 질병까지 모두 통합

질병과 상해·운전자·화재·배상책임·레저보험 등 일상에서 일어날 수 있는 위험은 물론 암, 뇌졸증, 급성심근경색증 등 치명적 질병까지 모두 통합할 수 있게 했다.


동부화재 '프로미라이프컨버전스'

병력소유자 등도 보험들 수 있어

건강보험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해 준다. 상해·질병·자동차·화재·배상책임 등을 통합해 보장해주며 가족구성원 모두에게 생길 수 있는 위험을 80세까지 보장해준다.

보험료운영특약을 통해 계약자에게 여유가 생겼을 때 보험료를 수시로 낼 수 있다. 특별조건부특약을 통해 보험에 가입하기 어려운 병력소유자 등도 가입할 수 있다.


흥국쌍용 ‘초유보험’

결혼·출산 때 자유롭게 내용 추가

결혼, 출산, 자동차구입, 주택구입 등에 필요한 보장을 자유롭게 추가할 수 있다.  은행식 입·출금기능인 유니버셜서비스가 기본적으로 적용된다. 연 12회, 월 1회 안에서 돈을 수시로 찾을 수 있게 했다.


LIG손보 ‘LIG웰빙’

치매 때 연금형태로 간병보험금 지급

MRI와 초음파 등 국민건강보험 비급여의료비와 함께 치명적 질병(CI)까지 보장해준다.  특히 뇌손상 등 중대한 특정상해에 대한 수술비를 준다.

치매와 활동불능 등의 경우 연금형태의 간병보험금을 준다. 자동차, 상해, 질병 등 모든 위험보장은 물론 평생보장ㆍ세대보장도 제공된다.


한화손해 ‘카네이션하나로’

보장범위 확대…수시입출금 가능

2005년 상품이 나왔을 때 어린이와 의료비보장을 강화해 큰 인기를 모았다. 한번 가입하면 80세까지 가족구성원 전체의 위험을 종합적으로 보장해준다.

출생 전 태아부터 산모, 신생아의 상해와 질병위험까지 보장범위를 확대했다.

수시 입출금이 가능한 유니버셜기능을 갖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