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포토뉴스] '부산경찰 X무한도전 추격전' SNS 반응 폭발적
상태바
[포토뉴스] '부산경찰 X무한도전 추격전' SNS 반응 폭발적
  • 소비라이프 사진부
  • 승인 2016.01.04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7,000여개 '좋아요'...386개 '공유'...경찰 노고에 감사 댓글 폭주

[소비라이프 / 사진부] 부산경찰 페이스북에 MBC-TV '무한도전' 사진이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MBC-TV '무한도전'이 3주에 걸쳐 방영한 '부산경찰 X 무한도전 추격전'이 지난 2일 끝나고 부산경찰 페이스북에는 5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 (사진: 부산경찰 페이스북)

지난 2일 7시 55분 부산경찰 페이스북에는 '방송1 년에 걸친 기획, 3주에 걸쳐 방영된 부산경찰x무한도전 추격전'이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5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밥도둑, 불법시술 등의 죄목으로 부산경찰의 수배를 받고 도주 중이던 무한도전 멤버들은 부산경찰 형사대는 '불법시술혐'의로 수배된 광희를 마지막으로  모두 검거에 성공함으로써 추격전은 끝을 맺었다.

부산경찰은 "이 시간 이후로 우리 형사들은 부산의 치안을 지키며, 무도멤버들은 여러분의 재미를 지키며 본분을 다해가겠지요! 올 한해도 부산경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켜봐주신 여러분 고맙습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 (사진: 부산경찰 페이스북)

부산경찰은 이어  "덧붙여, 베테랑 1팀, 츤데레 2팀, 피지컬 3팀, 흑간지 4팀. 악플을 악당보다 무서워한답니다 살살다뤄주세요 부탁드려요! 예능은 예능일뿐!"이라며 글을 마쳤다.

이에 네티즌들은 77,000여개의 '좋아요'와 386개의 '공유' 그리고  "형사님들의 활약 잘 지켜봤습니다. 역시 경찰분들의 노고 덕분에 저희가 편히 쉴 수 있다는 것을 새삼스레 다시 한번 깨닫게 되네요", "경찰이 꿈인 학생으로서 이번 특집은 정말 은혜와도 같네요" "입담도 좋으시고 쉬는날 피곤할텐데 재밌는 방송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근데 개인적으로 광희 탈출하길바랬는데 ㅋㅋㅋㅋㅋㅋ" 등의 댓글을 남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