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이달의 영화 & 공연
상태바
이달의 영화 & 공연
  • 소비라이프뉴스
  • 승인 2008.11.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그 남자의 책, 198쪽’ 감독/김정권, 출연/이동욱, 유진

애인이 달랑 쪽지 하나 남겨두고 통보도 없이 떠났다. 자신을 떠나간 옛 애인을 찾고자 매일 도서관을 찾아 쪽지에 남겨둔 198쪽의 단서를 찾는 그 남자 준오. 그러나 쉽사리 그녀가 남겨두고 떠난 의미를 찾을 수 없다.

하루하루 열심히 살지만 실연 후 삶이 텅 빈 것처럼 느껴진다. 그 때 도서관에서 198쪽만 찾는 수상한 남자를 발견한다. 그 남자의 사연이 궁금해지기 시작한 그 여자 은수.

은수는 신분이 모호한 그 남자 준오가 애타게 찾는 ‘198쪽의 비밀’을 밝혀내기 위해 그를 돕는다. 198쪽의 비밀을 찾으면 찾을수록 자신들의 지나간 사랑에 아파하는 두 사람. 그리고 함께하는 시간이 흐를수록 준오와 은수는 가슴 속 새로운 감정을 발견하게 되는데…. 기억의 페이지를 넘기면 사랑을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아내가 결혼 했다.’ 감독/정윤수 출연/김주혁, 손예진, 주상욱, 오정세

귀여운 외모와 넘치는 애교, 지적인 면모와 축구에 대한 무한한 애정까지. 말도 척척 잘 통하는 인아. 그녀를 만날수록 덕훈은 보통 여자와 다른 그녀의 특별한 매력에 빠져든다. 그러나 인아는 덕훈을 사랑하지만 그만을 사랑하는 건 아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사랑하며 살고 싶다는 너무나 자유로운 그녀. 평생 한 사람만 사랑할 자신이 없다는 그녀를 독차지하기 위한 방법은 결혼 뿐이다. 결국 덕훈은 그녀의 자유로운 연애를 받아들이는 조건으로 결혼에 성공한다. 매일 밤 그녀와 축구를 관람하며 즐기는 섹스와 완벽한 요리솜씨는 최고로 행복하게 만든다. 하지만 또 한 번의 충격고백. ‘사랑하는 남자가 생겼다’는 인아는 그 놈과도 결혼을 하겠다는 상상도 못할 제안을 한다. 과연 그 놈을 무찌를 것인가? 그녀를 포기할 것인가? 아니면 그녀의 반만이라도 가질 것인가?


‘Fly Me To The Moon’  감독/벤 스테이센

‘내트’는 늘 새로운 도전을 꿈꾸는 모험심 넘치는 아이다. 어릴 때부터 할아버지의 모험담을 들으면서 언젠가는 달나라에 가보겠다고 마음먹는다. 그러다 우연히 인류 최초의 역사적 달나라 탐험이 이뤄진다는 소식을 듣는다.

내트는 친구‘스쿠터’‘아이큐’와 함께 부모님 몰래 인류 최초의 아찔한 모험에 몸을 싣는다.

내트와 두 친구는 새로운 세상에서 춤도 추고, 먹어보지 못했던 달콤한 음식들로 즐거워한다. 그러나 그것도 잠시, 못 말리는 삼총사보다 먼저 달나라모험을 가려고 했던 욕심 많은 ‘풉체프’와 그의 첩보원 ‘이고르’에 의해 위험에 빠진다. 게다가 달착륙선의 기기고장으로 달나라모험의 최대위기를 맞게 된 내트와 그 일행.

‘내트’ ‘스쿠터’ ‘아이큐’, 이들 삼총사는 달나라모험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사랑하는 가족들 품으로 무사히 돌아갈 수 있을까?

 

 

 

<공연>

타타르스탄공화국 국립전통오케스트라 내한공연


러시아 타타르스탄공화국 국립전통오케스트라 내한순회공연이 11월 3일부터 11일까지 전국 7곳에서 열린다.

러시아 비즈니스 전문기업인 (주)지나바이오 등이 주최하고 아시아경제신문이 후원(대전공연)하는 공연엔 쇼스타코비치(지휘자 겸 교수), 라흐마니노프(작곡가) 등  러시아음악가와  모차르트, 거쉰 등 세계 유명작곡가들의 작품을 들려준다. 지난해 차이코프스키콩쿨 성악부문 1등 입상자인 소프라노 알비나 슈아기무라토바(Shagimuratova Albina)와 국내 정상급 소프라노 양기영 숙명여대 교수(40)도 무대에 오른다. 특히 동양인 최초로 타타르스탄 국립심포니 오케스트라 지휘자인 노태철씨(47)가 타타르스탄 국립전통오케스트라 지휘자 아나톨리 슈티코프와 지휘봉을 잡아 즐거움을 준다.

첫 공연은 대전 충남대 정심화국제문화회관에서 11월 3일 오후 7시 30분에 하고 이어 ▲대구 수성아트피아(6일 오후 7시 30분) ▲청송 진보문화체육센터공연장(7일 오후 8시) ▲구미시 예술문화회관(8일 오후 7시 30분) ▲천안 시민문화회관(9일 오후 4시) ▲서울 예술의 전당(10일 오후 8시)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11일 오후 7시 30분)에서 이뤄진다.

표 예매 및 문의전화 02-4646-2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