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PCA생명, 희망의 ‘PCA매직넘버 2016 연말 나눔 이벤트’ 진행
상태바
PCA생명, 희망의 ‘PCA매직넘버 2016 연말 나눔 이벤트’ 진행
  • 강하영 기자
  • 승인 2015.12.16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침체로 어려움 겪는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선물과 희망의 메시지 전달

[소비라이프 / 강하영 기자] PCA생명(대표이사 김영진 www.pcakorea.co.kr)은 연말을 맞아 지역 소상공인들과 페이스북 신청자들에게 캘린더와 다이어리를 증정하는 ‘PCA매직넘버 2016 연말 나눔 이벤트’를 진행한다.

‘PCA매직넘버 2016 연말 나눔 이벤트’는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연말에 이웃과 따뜻한 나눔을 확산하기 위한 것으로 오프라인 나눔 이벤트와 두 차례에 걸친 매직넘버 페이스북 이벤트로 진행된다.

▲ PCA생명은 연말을 맞아 지역 소상공인들과 페이스북 신청자들에게 캘린더와 다이어리를 증정하는 ‘PCA매직넘버 2016 연말 나눔 이벤트’를 진행한다. PCA생명의 임직원들이 서울 마장 축산물시장 상인들에게 PCA 매직넘버 캘린더 및 수첩 세트와 따뜻한 격려를 함께 건내고 있다.(사진제공=PCA생명)
서울 마장축산물 시장에서 진행된 나눔 이벤트는 PCA생명의 임직원들이 시장 상인들에게 PCA 매직넘버 캘린더 및 수첩 세트와 따뜻한 격려를 함께 건냈으며, 마장축산물시장 행사에 참여한 소비자 및 시장 방문객에게도 캘린더 및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또한 PCA매직넘버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PCAMagicNumber)을 방문하여 지인들에게 연말 감사 인사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지인들과 캘린더를 나눌 수 있도록 총 16명에게 PCA캘린더 1박스씩 선물할 예정이다.

이번 나눔행사에 참여한 PCA생명의 김혜선 과장은 “장기적인 경제불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이웃 분들이 많다. 작은 선물이지만 소상공인 여러분에게 따뜻한 위안과 힘이 되는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한편, ‘PCA매직넘버 2016 연말 이벤트’는 오는 18일(금)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서울 마장축산물시장 행사장과 자사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PCAMagicNumber)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