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아침 첫손님 곰 나타나 기겁
상태바
아침 첫손님 곰 나타나 기겁
  • 소비라이프뉴스
  • 승인 2008.11.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마 전 캐나다의 한 식당에 아침 첫 손님으로 곰이 나타나 종업원들이 혼비백산하는 별난 일이 벌어졌다.

현지 CBC방송보도에 따르면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B.C.)주의 소도시 키티마트 서브웨이식당(패스트푸드점)에 이른 아침 곰이 첫손님으로 문을 열고 들어서는 바람에 직원이 깜짝 놀라 몸을 피하는 사태가 생겼다.

여종업원인 레베카 브렌튼 씨는 지난 9월 25일 아침에 출근, 식당 문을 연 뒤 누군가 들어오는 소리가 들려 손님인 줄 알고 쳐다봤으나 검은 색 곰이어서 기겁해 화장실로 뛰어가 문을 잠근 채 숨어있었다.

그녀는 곰이 먹이를 찾아 식당 곳곳에 코를 대고 냄새를 맡으며 돌아다니는 동안 자신은 휴대전화기로 어머니에게 ‘곰 출현’을 알리고 경찰에 신고토록 했다.

CBC방송은 “곰이 식당 문을 앞발로 당겨 사람처럼 들어오는 모습에서부터 자동문을 이용, 밖으로 나가기까지의 모든 행동들이 식당에 설치된 9개 비디오카메라에 잡혔다”면서 샌드위치 바에 올라가 먹이를 찾는 장면을 보여줬다.

곰은 여자종업원이 숨은 화장실에까지 다가갔으나 위협적 행동을 안했고 기물 파손도 않은 채 밖으로 나갔다.

하지만 곰은 잠시 뒤 출동한 경찰관 손에 숨졌다.

브리티시컬럼비아 주에선 해마다 600마리 이상의 곰이 주택가에 나타나거나 사람들을 위협하다 총에 맞아 숨지는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