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신용카드 잘 쓰면 학원비 ‘할인’
상태바
신용카드 잘 쓰면 학원비 ‘할인’
  • 소비라이프뉴스
  • 승인 2008.10.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원비를 신용카드로 결제하는 건 일반적 일이지만 조금만 신경 써서 신용카드를 선택하면 적잖은 금액을 할인받을 수 있다.

학원, 유치원 등에서 할인받을 수 있는 할인액은 월 1만원선으로 규정돼 있지만 특정학원에서만 할인되는 신용카드는 할인 폭이 큰 편이다.

‘신한4050카드’의 경우 메가스터디 등 온라인사이트와 짐보리, 킨더슐레 등 유명학원에 등록할 경우 최대 10%까지 할인해준다.

‘삼성 마이키즈플러스카드’는 짐보리에서 10%쯤 할인받을 수 있다. 다만 앞 달 카드사용액이 50만원 이상 돼야한다.

‘현대카드H’는 전월 사용액이 60만원 이상에 한해 특정학원이 아닌 모든 학원과 유치원에서 최대 10%를 할인받을 수 있다.

‘KB잇스터디카드’는 앞 달 사용액이 30만원 이상 되면 현대카드와 마찬가지로 학원비, 유치원비를 깎아준다. 이밖에 ‘하나 둘이 하나카드’는 YBM어학원과 짐보리 등에서 5% 쯤 할인받을 수 있다. ‘농협BC옴니에듀카드’ ‘기업 알파카드 메디’ 등의 카드도 할인혜택이 있다.

신용카드로 학원비를 할인받을 때 대부분 카드사에서 제시하는 조건이 있으므로 학원비 고정지출이 있는 학부모는 주로 쓰는 카드에 할인혜택이 있는지 먼저 살펴봐야 한다. 그렇잖으면 할인혜택이 많은 카드사로 주거래 카드사를 옮기는 게 현명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