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라이프플래닛, 교보문고와 어린이 인기 도서전집 대여 이벤트 진행
상태바
라이프플래닛, 교보문고와 어린이 인기 도서전집 대여 이벤트 진행
  • 강하영 기자
  • 승인 2015.08.20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저축성·보장성 보험 세트 가입고객 중 선착순 500명 대상 진행

[소비라이프 / 강하영 기자] 국내 최초 인터넷 전업 생명보험사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대표 이학상)이 계열사인 교보문고와 손잡고 어린이 인기 도서전집 대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17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자녀의 꿈과 건강을 지키면서 도서 구매비 절감을 통해 가계 경제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미래를 위한 교육자금을 마련할 수 있는 ‘(무)라이프플래닛e에듀케어저축보험’과 어린이 주요 질병과 사고를 보장하는 ‘(무)라이프플래닛e플러스어린이보험’에 월 보험료 10만원 이상 세트 가입한 고객 중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한다.

대여 도서는 교보문고에서 0세에서 10세 사이 자녀들에게 인기 있는 도서를 연령대별로 나눠 선정했다. 구름빵 애니메이션 그림책 17권(0세~3세용), 국민서관 로렌차일드 그림책 20권(4세~7세용), 시공 네버랜드 과학 수학그림동화 22권(4세~7세용), 효리원 저학년 교과서 세계 위인전 28권(8세~10세용) 중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라이프플래닛과 교보문고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http://bit.ly/1Nc3J7Q)에서 대여받기 원하는 도서전집을 선택하고 쿠폰을 발급 받은 후, 라이프플래닛 어린이보험 2종에 세트 가입 시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어린이보험 기존 가입 고객도 월 보험료 10만원 이상 세트 가입했다면 선착순과 별도로 참여 가능하다.

대여 도서는 10월 5일 일괄 발송되며, 대여기간은 6개월이다. 계약 미유지로 인해 회수한 도서는 공익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라이프플래닛 박창원 마케팅 팀장은 "자녀의 꿈과 건강을 지키는 교육저축보험과 보장성보험을 함께 가입 고려 중인 부모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고객 입장에서 실질적인 도움을 지원하는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