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주)뉴트리, '아시아 뷰티 어워즈 인 상하이' 대상 수상
상태바
(주)뉴트리, '아시아 뷰티 어워즈 인 상하이' 대상 수상
  • 소비라이프 편집부
  • 승인 2015.08.14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너뷰티' 부문 대상 수상....세계 유명 화장품과 어깨를 나란히

[소비라이프 / 편집부] 지난 13일 중국 상하이에 소재한 푸동 메리어트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2015 아시아 뷰티 어워즈 인 상하이(2015 Asia Beautyawards in Shanghai)'에서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인 (주)뉴트리(대표 김도언)가 '이너뷰티(먹는 화장품)'부문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아시아중앙위원회가 주관하는 '2015 아시아 뷰티 어워즈'는 아시아 뷰티 산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가장 권위있는 대회로서 한.중 문화교류통합대회로 매년 개최되고 있다.

‘2015 아시아뷰티어워즈 인 상하이’에서 대상을 수상한 후 소감을 발표하고 있는 ㈜뉴트리 김도언 대표

 10여년 전부터 먹는 화장품(이너뷰티제품)을 연구개발해 온  (주)뉴트리는 이너뷰티 제품인 '에버콜라겐UV케어', '변정수의 판도라 다이어트'와 ’슈퍼위가드’ 등 세가지 제품의 우수성이 높이 평가되어 세계적인 화장품회사들과 함께 이날 영예의 대상을 받게 된 것이다..

 어워즈 대상 수상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 뉴트리의 특허제품 ‘에버콜라겐UV케어’는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를 주원료하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유명 연예인들이 즐겨먹는 화장품으로 입소문을 타며 홈쇼핑에서 연속 매진을 기록 중이다.

 또한 ‘판도라다이어트’는 모델 겸 배우 변정수의 ‘뷰티케어 다이어트’ 제품으로 10여 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한 제품이다.  

특히, 에버콜라겐UV케어와 판도라다이어트는 한국에서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미국의 뷰티케어 전문회사인 셀리온(Cellreon, 대표 Irene J. Kim)과 300만불 수출계약을 체결해 미국 진출을 본격화했다.

 (주)뉴트리 김도언 사장은 "2015 아시아뷰티어워즈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하여 영광"이라며, "향후 더욱더 효과 좋은 제품 연구개발을 통해 이너뷰티(먹는 화장품) 시장을 선도하는 세계적인 기업이 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