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롯데칠성, '핫식스 여름 이벤트' 실시
상태바
롯데칠성, '핫식스 여름 이벤트' 실시
  • 소비라이프 편집부
  • 승인 2015.08.06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해운대에서 오는 10일까지....게임존, 이벤트존 등 이색적인 이벤트

[소비라이프 / 편집부] 부산 해운대에서 20~30대 소비자들을 위한 청춘, 젊음, 열정의 이미지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여름 이벤트가 열린다.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재혁)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10일까지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중앙광장에서 '핫식스 여름 이벤트’를 실시한다.

▲ 롯데칠성 '핫식스 존"(부산 해운대)

'청춘 충전! 에너지 발전소, 핫식스'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에너지 넘치는 핫식스의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해 기획됐다.

롯데칠성음료는 해운대 중앙광장 내 별도로 마련한 '핫식스 존(Zone)'에서 게임존, 이벤트존, 포토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해 오는 10일까지 매일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게임존'에서는 핫식스 브랜드 이미지를 반영해 특수 제작된 ‘행운의 핀볼 게임’을 운영하고, ‘이벤트존’에서는 전문 MC가 진행하는 댄스대회,  단체 가위바위보, 핫 바디(Hot Body) 선발대회 등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게임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들에게는 해운대 스마트비치 이용권, 영화예매권, 에어쿠션, 방수 지퍼백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포토존'은 가발, 선글라스 등 다양한 소품을 통해 재미있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지고, ‘휴게존’에서는 다양한 편의시설과 함께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1회용 타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9일에는 핫식스가 후원하는 e스포츠인 ‘핫식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슈퍼리그’ 개막전과 함께 명문 게임단 ‘TEAM MVP’를 초청해 팬사인회 및 애장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해운대를 찾은 소비자들이 '핫식스 에너지 발전소'에서 무더위를 잊고 활력과 즐거움을 충전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