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롯데칠성 '립톤 아이스티', 온라인게임 '서든어택' 만나 무더위를 잠재운다!
상태바
롯데칠성 '립톤 아이스티', 온라인게임 '서든어택' 만나 무더위를 잠재운다!
  • 소비라이프 편집부
  • 승인 2015.06.24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칠성, '립톤 아이스티'구매시 온라인게임 '서든어택'아이템 100% 증정 이벤트 실시

[소비라이프 / 편집부] 이질적인 카테고리인 음료와 게임이 만나 한여름 무더위를 잠재운다.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재혁)가 오는 9월30일까지 국내 RTD 홍차 브랜드 ‘립톤 아이스티’ 구매시 온라인게임 '서든어택' 아이템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롯데칠성 '립톤 아이스티'의 온라인게임 '서든어택' 아이템 증정 이벤트 포스터   (사진: 롯데칠성 제공)

이번 이벤트는 무더운 여름의 인기 제품인 립톤 아이스티 붐업 조성과 함께 온라인 FPS(First-Person Shooter, 1인칭 슈팅)게임인 서든어택 게이머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전국 PC방 및 소매점에서 판매되는 서든어택 캐릭터가 그려진 립톤 아이스티 355ml 캔을 구매하고 뚜껑 안쪽 8자리 코드를 서든어택 홈페이지(sa.nexon.com)에 접속해 입력하면 된다. 당첨 결과는 해당 페이지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비키니 캐릭터’ 또는 ‘ISK(무한총알 및 소음기, 칼 기능)등급의 인기 주무기’ 중 1가지를 랜덤으로 지급하며, 참여 횟수에 따라 ‘립톤 망고 수류탄’, ‘흑사 스킨 주무기’ 등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응모 횟수가 많은 상위 100명의 소비자에게는 ‘블랙쉐도우 캐릭터 세트(100일)’를 증정하며, 결과는 10월 초 해당 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RTD 홍차 ‘립톤 아이스티’와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이 협업한 이번 이벤트가 브랜드 가치와 인지도를 높여주는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의 '립톤 아이스티'는 지난 2011년 롯데칠성음료가 '펩시 립톤 인터내셔널'과 계약을 맺고 독점생산,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로 현재 '복숭아', '녹차', '망고 패션프루트' 총 3종이 판매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