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백주부' 백종원, 광고출연료 환아위해 기부...."고급지쥬?"
상태바
'백주부' 백종원, 광고출연료 환아위해 기부...."고급지쥬?"
  • 김태경 기자
  • 승인 2015.06.08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수한 입담과 주변에서 쉽게 해 먹을 수 있는 요리로 인기 몰이

[소비라이프 / 김태경 기자] 구수한 입담으로 유명한 '백주부'라는 별명 붙은 요리연구가 백종원씨가  TV광고 출연료를 저소득층 환아를 위해 기부해 화재이다.

배우 소유진씨의 남편이자 요리연구가로 잘 알려진 백종원씨는  최근 자신이 생활용품 TV광고 출연을 통해 받은 출연료를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적절한 치료를 받지 못하는 저소득층 환아를 위해 기부했다.

▲ 구수한 입담과 주변에서 쉽게 해 먹을 수 있는 요리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백주부" 백종원씨(사진: 더본코리아 제공)

백종원씨는 장남을 출산하며 인연을 맺은 서울성모병원에 출연료를 전달했으며 병원 측은 백종원씨의 뜻에 따라 저소득층 환아를 찾아 수술비 및 치료비에 활용키로 했다.

새마을식당, 본가 등 유명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더본코리아의 대표이사이기도 한  백종원씨는 MBC-TV '마이리틀텔레비전'에서 "고급지쥬?' 등 구수한 입담과 주변에서 쉽게 해 먹을 수 있는 음식으로 출연자 중 1위를 고수하고 있다. 또한, tvN의 '집밥 백선생'에서도 음식에 문외한 인 남성들도 쉽게 할 수 있는 요리를 선보이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그는  지난 해 자신이 심사위원으로 출연한 '한식대첩 시즌2' 출연료 전액을 부산 관광고 한식조리학과 학생들에게 장학금으로 기부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