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디즈니 캐릭터 활용한 혼합과즙 100% 어린이음료 '델몬트 디즈니 썸썸' 출시
상태바
디즈니 캐릭터 활용한 혼합과즙 100% 어린이음료 '델몬트 디즈니 썸썸' 출시
  • 민종혁 기자
  • 승인 2015.04.23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합과즙 100% 넣은 풍부한 맛의 어린이주스. 성장기 어린이 위한 칼슘과 비타민C 함유

[소비라이프 / 민종혁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최근 어린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디즈니 캐릭터를 활용한 혼합과즙 100% 어린이음료 '델몬트 디즈니 썸썸'을 선보였다.

'델몬트 디즈니 썸썸'은 일반적인 저과즙 어린이음료와 차별화해 혼합과즙 100%를 넣어 풍부한 맛과 함께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한 필수 영양성분인 칼슘과 비타민C도 함유한 어린이주스다.

▲ 사진제공=롯데칠성
이 제품은 아이들과 부모님 모두 좋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델몬트가 만든 ‘건강한 그린주스’ 콘셉트와 함께 235ml 페트 형태로 오렌지백포도(오렌지과즙65%, 백포도과즙 35%)와 딸기포도(적포도과즙80%, 딸기과즙20%) 총 2종으로 구성됐다.

롯데칠성음료는 미키마우스, 푸우 등을 귀엽게 재해석해 모바일 게임, 캐릭터 인형 등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디즈니 캐릭터 '썸썸'(TSUM TSUM)을 제품 패키지에 반영하고, 어린이들이 내용물을 흘리는 것을 방지하고 마실 때 색다른 재미를 주기 위해 푸쉬풀캡(Push-Pull CAP, PP캡)을 적용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불황에도 꾸준히 성장하는 어린이음료 시장에서 '델몬트 디즈니 썸썸'은 100% 혼합과즙, 천연향료, 디즈니 인기 캐릭터 등 장점을 앞세워 어린이들의 입맛과 부모들의 깐깐한 기준 모두를 만족시킬 것"이라며,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며 아이들과 부모님 모두가 좋아하는 어린이음료 '델몬트 디즈니 썸썸"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