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일본 숙취해소 시장 1위 '우콘파워 드링크' 국내 출시
상태바
일본 숙취해소 시장 1위 '우콘파워 드링크' 국내 출시
  • 소비라이프 편집부
  • 승인 2014.12.04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00억원 국내 숙취해소 시장 지각변동 예상

[소비라이프 / 편집부] 일본 숙취해소 시장의 No. 1  ‘우콘파워 드링크’제품이 한국에 상륙해 국내 숙취해소 시장에 지각변동이 예상된다.

일본의 글로벌 식품기업인 하우스웰니스푸드社가 만든 숙취해소 드링크  '우콘파워 드링크'(일본명: 우콘노치카라)”는 ㈜디알엑스플러스(대표 차지운)를 통해 12월4일 국내에 공식적으로 출시됐다.

▲ 바몬드 카레로 유명한 일본 하우스웰니스푸드사의 일본 숙취해소 1위 브랜드 '우콘파워 드링크'가 디알엑스플러스를 통해 국내 출시됐다.(사진은 일본 우콘파워 드링크)

하우스웰니스푸드社는 1957년 창업하여 현재 세계 1위의 카레(로우블록타입) 생산 및 공급업체로서 국내에는 바몬드카레로 잘 알려져 있는 회사이다.

이번에 국내에 시판되는 ‘우콘파워 드링크’는 현재 일본 숙취해소 시장 70% 이상을 차지하는, 독보적인 1위 제품이다.

'우콘파워 드링크'는  카레의 원료로 잘 알려진 울금(우콘,강황)을 주원료로 사용해 울금이 숙취해소에 효능이 뛰어나다는 사실을 증명한 제품으로, 인도산 울금을 활용한 울금숙취해소제의 원조격 제품이다.

울금의 주성분인 커큐민이 30mg 함유되어 있어 강력한 항산화 작용은 물론 비타민 B6, 비타민 C, 비타민 E, 이노시톨, 나이아신 등이 함유되어 있어 음주 후의 피로를 회복시켜주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의 주장이다.

세계 1위 술 소비국가인 우리나라의 숙취해소제 시장은 CJ ‘헛개 컨디션’를 비롯해, 동아제약 ’모닝케어’, 그래미 ’여명808’ 등 헛개 중심의 드링크류 제품이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다. 일본 숙취해소제 시장 점유율 1위 제품인 '우콘파워 드링크' 제품의 등장으로 현재 2,300억 원 규모인 국내 숙취해소제 시장의 지각변동이 예상된다.

(주)디알엑스플러스 차지운대표는 “우콘파워 드링크는 일본에서 그 효과가 이미 검증된 제품으로서 탁월한 효과로 이미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입소문을 통해 익히 잘 알려진 제품이다.”라며, “편의점 및 약국 등에서도 소비자들이 더욱 쉽게 구매하실 수 있도록 오프라인 유통을 본격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