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CGV, '쿵야 레스토랑즈'와 협업…팝콘부터 굿즈까지 출시
상태바
CGV, '쿵야 레스토랑즈'와 협업…팝콘부터 굿즈까지 출시
  • 우종인 인턴기자
  • 승인 2024.03.21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콜라보 기념해 TTK 증정 이벤트 진행
캐릭터 그려진 리유저블컵에 식혜 제공
CGV와 쿵야 레스토랑즈가 협업해 선보이는 신제품 / 출처 = CGV
CGV와 쿵야 레스토랑즈가 협업해 선보이는 신제품 / 출처 = CGV

[소비라이프/우종인 인턴기자] CGV MZ세대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쿵야 레스토랑즈와 콜라보를 진행한다.

CGV 쿵야 레스토랑즈와 콜라보를 진행을 통해 팝콘 신메뉴부터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신메뉴로 쿵야 레스토랑즈의 양파쿵야에서 착안한쿵야 양파사워크림 팝콘쿵야 양파사워크림 새우스낵 출시한다. 달달한 어니언맛이 가득한 양파사워크림맛 완제팝콘과 바삭한 새우 머리에 어니언사워맛이 가미된 스낵을 만나볼 있다.

더불어 주먹밥쿵야가 좋아하는 달콤하고 시원한 음료 쿵야 현미동동 식혜도 선보인다. 쿵야 현미동동 식혜는 쿵야 레스토랑즈 캐릭터가 그려진 리유저블컵에 담아 제공된다. MD상품으로는 영화관 좌석에 앉아있는 주먹밥, 양파, 샐러리 쿵야로 구성된 쿵야 스페셜 무비피규어, CGV 미소지기 코스튬을 입은 6종의 쿵야 스페셜 아크릴키링, 양파쿵야의 비법 레시피 콘셉트의 쿵야 스페셜 비법양장노트를 만나볼 있다.

CGV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팝콘(L) 구매하는 고객에게 쿵야 레스토랑즈가 그려진 팝콘 컵에 팝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콜라보 상품으로 구성된 콤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TTK 선물할 계획이다. TTK CGV 아트웍 티켓 굿즈 TTT(That’s The Ticket) 패러디한 굿즈로 That's The KOONGYA(댓츠 쿵야) 의미한다.

CGV 김수경 F&B사업팀장은요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쿵야 레스토랑즈와의 콜라보를 통해 다양한 협업 상품을 선보일 있게 되어 기쁘다앞으로도 재미있는 협업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