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세븐일레븐, 이장우와 협업한 ‘맛장우 간편식 시리즈’ 출시
상태바
세븐일레븐, 이장우와 협업한 ‘맛장우 간편식 시리즈’ 출시
  • 우종인 인턴기자
  • 승인 2024.03.21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장우 시리즈 출시 기념 할인 및 증정 행사 진행
세븐일레븐이 배우 이장우와 협업해 선보이는 ‘맛장우 간편식 시리즈’ 5종 / 출처 =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이 배우 이장우와 협업해 선보이는 ‘맛장우 간편식 시리즈’ 5종
/ 출처 = 세븐일레븐

[소비라이프/우종인 인턴기자] 세븐일레븐은 이달 초 이장우를 올해 간편식 모델로 발탁하고, ‘맛으로 무장해제, 맛장우’를 키워드로 간편식 시리즈인 맛장우를 출시한다고 예고한 바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맛장우 도시락 3종과 김밥, 삼각김밥 등 5종이다. 세븐일레븐은 이장우의 이름을 내걸고 준비한 만큼 높은 퀄리티와 푸짐한 양이 특징이다.

맛장우 도시락 시리즈는 고추장불백·돈까스&김치제육·전주식비빔밥 등 세븐일레븐 인기 메뉴와 넉넉한 양으로 구성했다. 맛장우 매콤제육김밥은 양에 진심인 이장우의 콘셉트를 살려 기존보다 김밥 4알을 추가로 넣어 성인 남성도 만족스러운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맛장우 전주비빔삼각김밥도 일반 삼각김밥에 비해 중량을 약 35% 더 늘려 ‘더커진 삼각김밥’ 시리즈로 출시한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말까지 맛장우 시리즈 제품을 롯데카드로 구매 시 30%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26일까지는 맛장우 시리즈 도시락 3종과 김밥 구매 시 생수 ‘세븐셀렉트 내몸애70%’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박대성 세븐일레븐 푸드팀장은 “음식에 진심인 배우 이장우와 함께 세븐일레븐 먹거리에 대한 신뢰를 보다 두텁게 쌓을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나갈 것이며 편의점 간편식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