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롯데마트, 멤버십 스노우플랜 혜택 강화…충성고객 확보 나선다
상태바
롯데마트, 멤버십 스노우플랜 혜택 강화…충성고객 확보 나선다
  • 우종인 인턴기자
  • 승인 2024.03.05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눈뭉찌 팝업통한 포인트 지급 이벤트
개편 기념 행사 통한 고객 서비스 강화
앱 전용 오프라인 멤버십 ‘스노우플랜’ 혜택을 강화하여 충성고객 확보에 나서는 롯데마트/ 출처 = 롯데마트
앱 전용 오프라인 멤버십 ‘스노우플랜’ 혜택을 강화하여
충성고객 확보에 나서는 롯데마트/ 출처 = 롯데마트

[소비라이프/우종인 인턴기자] 롯데마트가 앱 전용 오프라인 멤버십 ‘스노우플랜’ 혜택을 강화하여 충성고객 확보에 나선다

스노우플랜은 엘포인트(L.POINT) 회원 대상 롯데마트고(GO) 앱 전용 오프라인 멤버십 서비스다. 지난 19일 개편을 통해 적립률 향상, 롯데시네마 영화 할인 쿠폰, 롯데마트 문화센터 강좌 할인 등 제휴 혜택이 강화됐다. 이에 롯데마트는 개편을 기념해 이용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3월 13일까지 롯데마트 GO앱 회원 대상으로 행사 상품 구매 시 포인트를 증정하는 ‘스노우플랜 Festa’를 진행한다. 점포 내 위치한 ‘BIG세일존’에서 행사 상품을 롯데마트GO 앱을 통해 3만 원 이상 결제할 경우 스노우플랜 2,000 포인트를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롯데마트GO 앱의 방문율을 높이기 위해 ‘롯데마트GO 앱에 숨어있는 눈뭉찌를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롯데마트GO 앱을 이용하는 전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앱 주요 화면에 출몰하는 눈뭉찌 팝업을 클릭 시 1마리당 7포인트를 즉시 지급한다.

오승재 롯데마트·슈퍼 고객 재무팀 담당자는 "스노우플랜은 기존 스노우포인트의 적립 혜택에 제휴 혜택까지 더한 멤버십 서비스이며 향후 단골 고객을 위한 더 많은 혜택을 보강해 최고의 고객 서비스로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