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배스킨라빈스 '가로수길점' 오픈으로 MZ겨냥 나선다
상태바
배스킨라빈스 '가로수길점' 오픈으로 MZ겨냥 나선다
  • 제지민
  • 승인 2023.03.14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스킨라빈스 가로수길점 신규 오픈
유행에 민감한 MZ세대의 발길 사로잡을 예정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중
새롭게 오픈한 배스킨라빈스 가로수길점 (배스킨라빈스 공식 홈페이지)

 

[소비라이프/제지민 소비자기자] SPC 배스킨라빈스는 10MZ세대 소비자를 공략하고자 색다른 공간으로 구성한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매장을 신규 오픈했다.

 

MZ세대의 핫플레이스 가로수길 초입에 선보이는 새 매장은 면적 197.35(60), 68석 규모로 시그니처 컬러 핑크를 적용한 매장 인테리어는 물론, 음료와 디저트까지 컬러와 디자인에 힘써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했다.

 

배스킨라빈스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우아한 곡선의 천장 디자인을 시그니처 컬러인 핑크와 우드톤을 베이스로 표현해 마치 전시회장을 방문한 듯한 뉴 핑크 웨이브의 새로운 공간 무드를 만들었다.

 

배스킨라빈스 가로수길점은 이러한 감각적인 매장 연출뿐만 아니라 가로수길점에서만 구매할수 있는 한정 제품 등을 통해 유행에 민감하고 이색적인 것을 좋아하는 MZ세대를 포함한 소비자들의 방문과 소비를 늘리고자 한다.

 

특히, 가로수길점에는 이곳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핑크컬러를 활용한 이색 시그니처 메뉴가 있어 주목된다. 진한 카페 브리즈 아메리카노 위에 우유아이스크림 맛 핑크 크림을 넉넉하게 올린 핑크 슈페너’, 달달한 스페니쉬(연유) 라떼에 부드러운 핑크 크림을 더한 핑크 크림라떼등 핑크 크림커피 2종이다. 스페셜 음료 2종은 배스킨라빈스의 시그니처 컬러 핑크를 크림으로 표현해 인스타그래머블한 감각적 비주얼을 갖춘 점이 특징이다.

 

이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유행에 맞춰 새로운 형태의 수제 디저트 아이스 타코도 선보인다. ‘아이스 타코 핑크베리는 매장에서 직접 구운 와플로 만든 타코쉘에 아이스크림 베리베리 스트로베리를 가득 넣고 달콤한 핑크 초콜릿 코팅과 핑크 쿠키 크럼블로 마무리한 가로수길점에서만 구매 가능한 특화 메뉴다.

 

일부 매장에서만 한정 판매하던 수제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타르트 또한 이곳에서 즐길 수 있다. 달콤한 초콜릿 무스 아이스크림에 귀여운 미니 하트를 가득 올린 하트 초콜릿 타르트’, 핑크 스노우볼 사이에 하트를 넣어 로맨틱한 무드를 살린 베리 베리 로맨틱 트리’, 싱그러운 정원 콘셉트의 스노우볼 상단에 귀여운 곰돌이가 앉아 있는 러블리 베어 가든3종이다.

 

배스킨라빈스는 가로수길점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일까지 핑크 런웨이를 콘셉트로, 매장으로 진입하는 계단에 핑크색 카펫을 깔아 런웨이를 설치하고, 패션쇼 콘셉트의 포토존을 설치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12일까지 매일 선착순 35명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해피볼 뽑기(가챠머신)를 통해 기프트카드 100만원 권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100원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일 이후에도 해피볼 뽑기를 상시 운영해 캡슐 속 장난감을 랜덤으로 뽑는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화려한 감성과 독특한 맛의 아이스크림을 즐기는 MZ소비자들에게는 선택지가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