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듀오백할인행사, "접속도 못 해봤는데 종료?…소비자 우롱하나"
상태바
듀오백할인행사, "접속도 못 해봤는데 종료?…소비자 우롱하나"
  • 조성문기자
  • 승인 2013.08.22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듀오백코리아가 무분별한 행사 진행으로 네티즌의 공분을 사고 있다.

 

(듀오백코리아홈페이지)
 

 

당초 듀오백코리아는 22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100명에게 정가 34만8000원인 듀오덱스를 9만90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실시했다. 하지만 접속자가 폭주하면서 행사 시작 1시간 전인 오전 9시 사이트가 마비되는 사태가 발생했고 이 상황은 11시까지 계속됐다.

급기야 듀오백코리아측은 홈페이지를 통해 "8월 22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된 듀오텍스 출시 기념 페스티벌 특가 구매 행사가 동시 접속자 폭주로 인해 임시 중단되었습니다"라는 공지를 띄웠다.

그러나 잠시 뒤 재공지를 통해 "선착순 100대가 모두 매진되었습니다. 본 행사 진행에 있어 원활하지 않은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라는 공지로 행사가 종료됐음을 알렸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사이트가 복구되기만을 기다리던 네티즌은 공분했다. 한 네티즌은 "무슨 행사였는지 구경도 못 해봤다" "듀오백 그렇게 안 봤는데 사지 말아야겠다" "듀오백, 소비자 우롱하는건가" "듀오백 사이트 종일 접속도 안되더니 매진이라니...황당하다" 등의 의견을 쏟아냈다.

상황이 이렇자 정관영 듀오백코리아 대표이사는 "예상치 못한 접속으로 인해 서버가 마비돼 듀오텍스 특가 이벤트가 원활히 진행되지 못했다"며 "듀오텍스 특가이벤트를 통해 저희 홈페이지를 접속하신 많은 고객님들께 불편을 끼쳐드려 정말 죄송하다"고 홈페이지를 통해 사과했다.

듀오백코리아 사이트는 특가 행사가 끝난 오후 2시까지도 접속이 되지 않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