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자연 속 나만의 집 '코지네이쳐글램핑리조트' 2차 회원모집
상태바
자연 속 나만의 집 '코지네이쳐글램핑리조트' 2차 회원모집
  • 소비라이프뉴스
  • 승인 2022.09.15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라이프 / 김소연 기자 ] 앤데믹시대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코지네이쳐글램핑리조트(Cozynature Glamping Resort)가 롯지(lodge)소유 2차 회원을 10월말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2차 롯지 설치 장소 역시 지붕 없는 박물관 강화도의 섬 속 섬 동검도이다.

코지네이쳐농업회사법인(대표 조연행)은 나만의 별장을 갖고 싶은 도시민을 위해 적은 투자금으로 멋진 장소에 별장을 소유하여 워케이션(wocation)장소로 마음껏 이용하고 수익도 올릴 수 있는 회원제도이다. 이번에 모집하는 롯지소유 2차 회원은 30구좌로 10개의 롯지(구좌당 4,620만원)는 현재의 지붕없는 박물관 강화도의 1차장소인 동검리 글램핑리조트에 설치하고 20개는 인근의 제2사이트에 생활형 숙박시설로 분양형 롯지(토지 및 건축물 소유권이전시 1.5~2억원, 위치 및 옵션에 따라 약간 다름)로 설치된다.

코지네이쳐 롯지 소유회원은 토지 매입 없이도 8평 또는 11평형 최고급 이동주택을 부담 없는 금액(7평형 약 4,620만원)을 투자하면 롯지를 자신의 것으로 소유할 수 있으며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롯지가격의 20%를 계약금으로 내고 나머지는 5%대 할부로 원리금을 갚아나가는 팩토링 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강화 동검도 코지네이쳐글램핑리조트의 저녁놀과 어우러진 멋진 전경
강화 동검도 코지네이쳐글램핑리조트의 저녁놀과 어우러진 멋진 전경

코지네이쳐 글램핑 리조트의 롯지는 아늑한 자연 속 내 집이라는 콘셉트로 캠핑의 자유로움과 리조트의 고급스럽고 편리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기존의 글램핑장은 텐트나 천막, 방갈로, 트레일러로 방음, 방습, 내구성에 문제가 있지만, 롯지는 철골조에 알루미늄 외장으로 견고하고 고급스럽고 안락한 호텔형 멋진 큐빅 빌라이다. 이에 더하여 이동이 자유롭고 회사에서 바이백하거나 중고로 되팔 수 있으며, 소유자가 사용하지 않을 때는 농어촌체험 또는 그램핑 장소로 렌트를 통해 연 5%정도의 추가 수익을 낼 수도 있다.(문의 010-2330-2323)

코지네이쳐 롯지는 일종의 생활형숙박시설로서 장.단기 임대가 가능한 호텔의 장점과 취사가 가능한 주거용 오피스텔의 장점과 특징을 갖고 있는 숙박시설로서 큰 인기가 있다.

롯지는 주택법이 아닌 건축법의 적용을 받아서 세금이나 대출에 대한 규제가 없어서 종부세, 재산세에서 손해가 없다. 주택에 해당되지 않아서 주택수에 포함이 안되며 1가구1주택에 해당이 안되고 청약통장이 없어도 누구나 분양받을 수 있고 자유롭게 매매할 수 있다. 주택으로 간주가 안 되니 세금 부담도 덜하다. .

문의 : 코지네이쳐농업회사법인 kicf21@gmail.com / 010-2330-232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