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댕냥이 집사들 모여라~ 송도서 펫박람회 열린다
상태바
댕냥이 집사들 모여라~ 송도서 펫박람회 열린다
  • 정영현 소비자기자
  • 승인 2022.08.16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펫페어 송도, 이달 26~28일 개최

 

케이펫페어 송도 공식 포스터 (출처: 케이펫페어 홈페이지)
케이펫페어 송도 공식 포스터/출처=케이펫페어 공식 홈페이지

[소비라이프/정영현 소비자기자] 오는 8월 26일부터 28일까지 송도 컨벤시아에서 ‘2022년 케이펫페어’가 개최된다. 케이펫페어는 반려동물 사료, 간식, 의류, 용품 등 국내 반려동물 기업들이 참가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반려동물 동반 관람이 가능한 반려동물 박람회다. 

송도 케이펫페어 박람회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사전 등록 시 정가보다 할인된 금액으로 박람회에 참가할 수 있다. 사전 등록 기한은 1차와 2차로 구분되며 마감일에 유의해야 한다. 사전 등록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케이펫페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람회 입장권은 ‘쭈쭈쭈’ 반려동물 앱을 다운로드하여 구매하면 된다. 함께 가고 싶은 지인에게 입장권 선물도 가능하며, 전시회 방문전 쿠폰을 발급받으면 각종 혜택이 제공된다. 

케이펫페어의 세부적인 행사는 제품 상담, 다양한 현장 이벤트, 샘플링 프로모션관, 케이펫 체험 클라스, 포토존 등이다. 현재 홈페이지에 공지된 이벤트 중 쿠킹 클래스는 28일에 진행되며, 반려동물과 함께 동반 입장하여 ‘댕댕이 김밥’ 간식을 만들 수 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순차적으로 업로드되는 참가 브랜드 리스트도 미리 확인가능하며, 최종 참가업체 목록은 추후 게시되는 부스 배치도를 참조하면 된다. 참가 업체와 관련한 문의는 별도의 ‘비즈니스 케이펫’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하반기에는 캣페어는 오는 10월 7일~9일 대구 엑스코, 11월 18일~20일 일산 킨텍스에서 순차적으로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