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맛있는 과자 함께 나누어 먹어요....햇살마루, 롯데제과 후원으로 완주군 어린이에게 선물!
상태바
맛있는 과자 함께 나누어 먹어요....햇살마루, 롯데제과 후원으로 완주군 어린이에게 선물!
  • 김소연 기자
  • 승인 2021.05.17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소비라이프 / 김소연 기자 ] 맛있는 과자를 소외계층 어린이에게...(사)햇살마루(이사장 엄경희)는 롯데제과의 후원으로 전북 완주군 소재 저소득층 가구의 어린이들에게 과자 선물보따리를 풀었다.

햇살마루는 지난 4월 16일 부터 4월 26일까지 롯데제과 후원으로 허쉬, 레굴러바, 쿠키앤초코, 퀘이커 등 제과류 500박스를 어린이들에게 직접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 과자류는 사랑의 나눔, 실천이라는 명제아래 소외되고 관심이 필요한 곳을 돕는 한마음봉사회, 완주군지역자활센터, 선덕보육원, 완주군지역아동센터, 완주군장애인센터, 완주군청복지과 등 여섯 곳에 전달하여 저소득층에 대한 나눔 활동의 불씨가 되도록 지역을 위해 활동하는 분들과 자원봉사자 등을 위해 지원하였다. 

롯데제과는 2019년부터 사)햇살마루와 함께 도서지역 아동과 노인복지시설 등 꼭 필요로 하는 곳에 제과류 나눔과 2020년에는 전라북도 수해지역 주민들에게 나눔을 펼쳐 희망과 관심 그리고 따뜻한 사랑의 활동을 3년째 이어오고 있으며, 기업의 이익을 주변과 나누고 실천하며, 우리 함께 라는 의미 있는 활동으로 사회활동을 펼치는 많은 분들과 단체를 응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