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캠핑카&드림카 한마당 기획전
상태바
캠핑카&드림카 한마당 기획전
  • 조성문기자
  • 승인 2013.07.11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짜사나이’ 프로그램과 캠핑 열풍이 대한민국 남자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M방송사의 리얼입대프로젝트 ‘진짜사나이’는 일요일 저녁 황금시간대를 접수하면서 한때 사나이였던 남자들의 주먹을 불끈 쥐게 만들며, 아빠와 아이들의 캠핑을 소재로 한 ‘아빠 어디가?’는 아웃도어, 힐링과 맞물리면서 캠핑 열풍으로 확산되고 있다.

 

이런 남자들의 로망에 불을 지피는 곳이 또 하나 있으니, 바로 G마켓중고차 카스닥(대표이사 허정철)이 진행하는 ‘it car 스페셜 기획전’이다.

여성들의 ‘it bag’에 필적하는 남성 본능의 최고봉 ‘it car’ 기획전은 남자의 말초 본능을 꿈틀거리게 하는 드림카 기획전과 도심에서의 탈출을 계획하게 만드는 캠핑가 기획전이다.

카스닥 관계자는 “남자들의 본성을 자극하고 남자라면 누구나 한번쯤 꿈꾸는 로망에 좀 더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공간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핑카 기획전에서는 그 동안 모터쇼 등 전시회를 제외하고는 볼 수 없었던 다수 업체의 캠핑카 전시회를 온라인 한 공간에서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현재 기획전에 참여한 캠핑카 업체는 3개 업체에 지나지 않지만 이 3사가 전체 캠핑카 시장의 80~90%의 시장을 점유한 국내 굴지의 대표업체인 만큼 국내 내놓으라는 캠핑카는 대부분 구경을 할 수 있으며, 향후 지속적으로 캠핑카 업체카 업체와 차량이 추가될 예정이다.

또한 요즘 캠핑열풍과 더불어 캠핑카에 대한 관심과 호응도도 가히 폭발적인 수준인데, 일부 업체는 이미 올해 생산량은 주문이 끝난 상태라는 게 해당업체 관계자의 말이다. 

이런 호황 속에 수입산 캠핑카와 캠핑트레일러도 여과 없이 밀려들어오는데, 영세한 업체의 무분별한 수입과 아직은 정립되지 않은 A/S체계가 문제점으로 나타나고 있다.

이에 카스닥 관계자는 “검증된 캠핑카 업체만 기획전에 참여하며 캠핑카 구매에 있어 소비자에게 신뢰할 수 있는 정확한 정보만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1년 2만km를 품질보증 하는 슈퍼카 및 희귀차량을 일반 시세보다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엔진오일교환, 브레이크패드 교환서비스 등 5가지의 유용한 무료혜택을 제공한다.

현재 007로 유명한 애스턴마틴 뱅퀴시S, 람보르기니의 대명사 가야르도, 페라리 360 컨버터블, 마세라티 4200GT 등 총 6대의 매물이 전시되어 있으며, 계속적으로 차량을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수입차 오너는 메이커보증이 끝났거나 직접 수입한 차량(병행수입 포함)의 경우 상대적으로 고가수리비가 요구되는 수입차에 대한 품질수리보증상품( 1년 2만km )만을 별도로 신청할 수도 있다.

이번 기획전은 G마켓중고차 섹션과 새롭게 재오픈한 카스닥 홈페이지(www.carsdaq.com)에서도 살펴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