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에스에스모빌리티 곽원준 대표, ‘사회적가치창출 경영자대상’ 수상
상태바
에스에스모빌리티 곽원준 대표, ‘사회적가치창출 경영자대상’ 수상
  • 민종혁 기자
  • 승인 2020.11.09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에스에스모빌리티, 지역 사회 나눔과 다양한 사회적 가치 창출을 헌신적으로 실천한 공로로 수상
- 에스에스모빌리티, 국내 유일의 사회적기업 및 장애인인증 카셰어링(공유자동차) 유지관리회사
사진:  에스에스모빌리티㈜의 곽원준 대표(우측)가 지난 7일 한국교육경영자학회로부터  사회적가치창출 경영자대상을 수상했다.(에스에스모빌리티 제공)
사진: 에스에스모빌리티㈜의 곽원준 대표(우측)가 지난 7일 한국교육경영자학회로부터 사회적가치창출 경영자대상을 수상했다.(에스에스모빌리티 제공)

[소비라이프/ 민종혁 기자] 에스에스모빌리티 곽원준 대표가 지역 나눔 및 다양한 사회적 가치창출을 헌신적으로 실천한 공로로 사회적가치창출 경영자대상을 수상했다.

카셰어링유지관리전문 사회적기업인 에스에스모빌리티㈜은 곽원준 대표가 지난 7일 사단법인 한국경영교육학부터 ‘사회적가치창출 경영자대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에스에스모빌리티는 국가와 지역사회의 발전, 기업 내 임직원들의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한 노력, 지역사회 나눔 및 다양한 사회적 가치 창출 활동을 헌신적으로 실천한 공로로 이 상을 수상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스에스모빌리티는 서울대학교 안예지 박사와 카톨릭대학교 김라경 교수가 당사의 사례로 발표한 논문으로 (사)한국전문경영인(ceo)학회에서 최우수 발표논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안예지 박사와 김라경 교수는 논문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장애인 고용 플랫폼:  무인 비즈니스 유지관리 기업 에스에스모빌리티 사례를 중심으로’를 ‘한국전문경영인학회’ 2020 추계학술발표대회에 발표한 바 있다.     

에스에스모빌리티는 중증과 경증 장애인을 중심으로 시니어, 경단녀와 같은 취약계층의 고용창출을 위하여 설립된 모빌리티 분야에서 유일한 인증 사회적 기업이며 장애인 표준사업장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