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 가성비 파스타 맛집 '미오지오'
상태바
[푸드평가] 가성비 파스타 맛집 '미오지오'
  • 최누리 소비자기자
  • 승인 2020.02.27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과 양을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양식점
미오지오의 새우로제오븐파스타
미오지오의 새우로제오븐파스타

[소비라이프/최누리 소비자기자] 양도 많고 맛도 좋다는 파스타 가게 미오지오를 찾아가 봤다.

미오지오는 성신여자대학교 정문 바로 근처에 위치한 곳으로, 실제로 학생들 사이에서 양도 많고 맛있는 ‘가성비’ 파스타 맛집으로 불렸다. 그래서인지, 학생들뿐만 아니라 가족, 연인끼리 외식하러 오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다. 

미오지오의 베스트 셀러는 ‘새우 링귀네’로, 마늘과 토마토, 루꼴라, 통통한 큰 새우 5마리, 작은 새우 여러 마리 등이 들어간 오일 파스타다. 취향에 따라 매콤하게 요리해달라고 주문하는 것도 가능하다. 새우가 통통하고 많기 때문에, 파스타 면과 같이 먹으면 든든한 식사를 할 수 있다. 또 다른 베스트 셀러인 ‘새우 로제 파스타’도 큼직한 새우와 부드러운 로제 소스로 인기 많은 메뉴이다.  

미오지오에서 제공하는 식전 샐러드와 디저트도 식당의 인기 요인이다. 고소한 드레싱이 뿌려진 샐러드는 1인 손님에게도 중간 사이즈의 접시에 제공되어 부족함 없이 먹을 수 있다. 식후에 제공되는 디저트도 브라우니와 초콜릿 푸딩, 우유 푸딩 세 가지 중 원하는 것을 고를 수 있다.

미오지오의 휴무일은 매주 일요일이며, 영업시간은 월요일~토요일 11:00~21:30, 브레이크타임은 15:00~17:00이다. 재료소진 시 일찍 마감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