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신서유기 여행지, 중국 ‘시안’, 이렇게 여행하자_2탄
상태바
신서유기 여행지, 중국 ‘시안’, 이렇게 여행하자_2탄
  • 이나현 기자
  • 승인 2019.12.24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능 ‘신서유기’에서 소개되며 화제가 된 여행지 중국 ‘시안’. 시안의 관광지들을 소개한다.

[소비라이프 / 이나현 기자] 화제의 예능 ‘신서유기’에 소개되었던 중국 여행지 ‘시안’을 소개한다. ‘중국’을 떠올렸을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병마용’이 있는 곳이 바로 시안이다. 시안에는 병마용을 제외하고서도 많은 볼거리, 즐길거리가 있다. 시안의 여행지들을 소개한다.

출처 : pixabay
출처 : pixabay

화청지
화청지는 당나라 현종과 양귀비가 사랑을 나눈 장소로 유명하다. 화청지는 여러 개의 온천탕을 볼 수 있는 온천지이다. 시안에 간다면 화청지에 꼭 들려야 한다. 화청지에서 장한가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장한가는 중국 3대 공연이라고 손꼽히는 공연이다. 야외에서 공연을 하는 관계로 공연은 4월~10월에만 볼 수 있다.  공연을 관람한 사람마다 장관이라고 칭찬일색인 공연인 만큼, 공연일정에 맞춰 여행계획을 세워보는 것은 어떨까?

종루
종루는 시안에 오면 꼭 들려야 하는 관광지 중 하나이다. 중국에는 수많은 종루가 있다. 그 종루 중에서도 시안의 종루는 특별히 유명한데, 시안의 종루가 가장 보존상태가 좋기 때문이다. 종루는 시내 중심지에 위치해 있어 주변의 다른 관광지로 이동하기도 용이하다. 종루를 중심으로 열리는 먹거리 장터도 구경해 볼 만 하다. 밤이 되어 조명이 켜진 종루는 낮의 종루와 또 다른 느낌을 준다. 교통의 중심지에 놓여 화려함을 뽐내는 종루를 꼭 들려보도록 하자.

시안성당
시안성당은 규모는 크지 않지만 가볼만한 관광지이다. 외관이 화려한 편은 아니지만 내부 장식들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시안성당은 조용히 둘러보기에 적당한 관광지이다. 시안성당은 주요 관광지로부터 조금 떨어져 있다. 여행 일정이 여유롭다면 한번 들러볼만 한 여행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