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 친구, 연인과 함께 찾기 좋은 행궁동 낭만셰프
상태바
[푸드평가] 친구, 연인과 함께 찾기 좋은 행궁동 낭만셰프
  • 김경연 소비자기자
  • 승인 2020.01.03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있는 파스타와 덮밥을 즐길 수 있는 수원 행궁동에 위치한 낭만셰프
비프스테이크 덮밥, 로제 치킨 파스타, 매콤 목살 덮밥
비프스테이크 덮밥, 로제 치킨 파스타, 매콤 목살 덮밥

[소비라이프/김경연 소비자기자] 수원 행궁동의 다양한 분위기와 실내장식으로 꾸며진 많은 카페 속 몇 안 되는 음식점 중 하나인 ‘낭만셰프’는 노란빛 간판과 자그마한 규모의 음식점이다.

언뜻 외관만 보면 작은 규모와 허름해 보일 수 있는 식당이지만, 식당의 내부는 아기자기한 실내장식, 분위기 있는 네온사인 장식으로 따뜻하면서 편안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작은 규모에 비해 주말이나 평일 점심 시간대는 찾아오는 사람이 많아 대기를 해야 하는 경우도 잦다. 

낭만셰프에서 판매 중인 메뉴는 주로 스파게티와 덮밥류이다. 다양한 메뉴 중 인기 있는 주메뉴는 참나물 오일파스타, 크림 스테이크 파스타이다. 다양한 메뉴 중, 로제 치킨 파스타, 매콤 목살 덮밥과 비프스테이크 덮밥을 주문했다. 

로제 치킨 파스타
로제 치킨 파스타

로제 치킨 파스타는 양념이 된 잘 구워진 치킨이 로제파스타 위에 올려져 나온다. 부드럽게 잘 구워진 치킨과 파스타의 로제 소스가 어우러져 맛있었다. 또한, 주문한 덮밥 종류에 따라 꼬들꼬들한 밥 위에 소스와 치킨 또는 목살이 아삭한 숙주가 함께 담아져 나온다. 고추냉이는 접시 옆에 따로 붙어 나와 본인의 취향에 따라 양을 조절해 넣을 수 있다. 고기와 아삭한 숙주가 덮밥의 맛을 더 맛있게 해 주었다.

함께 주문한 한라봉 에이드는 100% 한라봉으로 만든 에이드이다. 적당한 단맛과 시원함으로 음식과 함께 즐기기에 적당했다. 에이드의 크기도 꽤 큰 편이어서 세 명이 함께 마시기에도 적당한 양이었다.

연인과 또는 친구와 함께 방문하기 좋은 수원 행궁동 낭만셰프의 운영 시간은 11:30~21:00까지이다. 브레이크 타임은 고정적이지 않고 때마다 다르며,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