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 삼겹살과 떡볶이의 만남, 청주 '조코만삼겹떡볶이'
상태바
[푸드평가] 삼겹살과 떡볶이의 만남, 청주 '조코만삼겹떡볶이'
  • 양지은 소비자기자
  • 승인 2019.11.28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 조코만삼격떡볶이에 대한 푸드평가

[소비라이프/양지은 소비자기자] 간식으로 가볍게 먹는 인식의 떡볶이가 배달 서비스를 시작하며 고급화, 다양화되었다. 그러면서 다양한 토핑의 떡볶이가 생겨났는데, 조코만삼겹떡볶이에는 삼겹살이 들어간다.

청주 봉명동과 가경동에 위치한 조코만삼겹떡볶이의 떡볶이에는 다양한 토핑이 들어가는데 삼겹살뿐 아니라 메추리알, 깻잎, 어묵, 비엔나소시지 등 떡 외에도 다양한 재료가 들어간다. 또 주문할 때 떡을 많이 넣을지 어묵을 많이 넣을지도 선택할 수 있으며 떡볶이의 맵기도 조절할 수 있다. 얇은 삼겹살에 떡볶이 국물이 스며들고 쫀듯하고 두꺼운 떡과 얇은 고기의 식감이 굉장히 잘 어울린다. 떡볶이에 삼겹살의 풍미까지 한 번에 느낄 수 있다.

떡볶이 외에도 셀프주먹밥, 어묵튀김, 팝콘만두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판매한다. 셀프주먹밥은 주먹밥 상태로 다 만들어져 오며 떡볶이를 다 먹고 난 후 떡볶이에 국물에 비벼 먹는 것이 잘 어울린다. 어묵튀김도 매우 바삭한 게 매력 있다.

봉명점에서는 다 같이 대박나자는 취지로 로또 이벤트를 하기도 했었다. 주문한 고객에게 로또를 한 줄씩 선물로 주어 소소한 재미를 주었다.

조코만삼겹떡볶이는 충북 청주시 흥덕구 과상미로9번길 68에 있으며 아침 11시에 열어서 새벽 1시까지 운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