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 맛있는 스파게티, 저렴한 가격에 즐기자 스파게티 스토리 수원역점
상태바
[푸드평가] 맛있는 스파게티, 저렴한 가격에 즐기자 스파게티 스토리 수원역점
  • 김경연 소비자기자
  • 승인 2019.10.17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역 로데오 거리 초입 부근에 위치한 스파게티 스토리 수원역점

 

크림 치킨 스파게티와 치즈 오븐 김치볶음밥
크림 치킨 스파게티와 치즈 오븐 김치볶음밥

[소비라이프/김경연 소비자기자] 수원의 번화가인 수원역 로데오 거리 초입 부근,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스파게티를 먹을 수 있는 스파게티 스토리 수원역점을 소개한다. 

스파게티 스토리 수원역점의 메뉴는 스파게티 소스 종류에 따라 크게 토마토소스, 크림소스, 오일 소스 그리고 오븐 스파게티의 4종류로 나뉘어 있다. 같은 소스일지라도 치킨, 베이컨, 새우, 오징어, 조개, 게살, 고추 등 조리에 들어가는 다양한 재료에 따른 여러 메뉴가 준비되어있다. 스파게티 뿐만 아니라 볶음밥류도 다양하게 있다. 마늘빵과 또띠아 피자의 사이드 메뉴도 있어, 양이 비교적 적은 여분의 음식이 필요할 때 함께 주문하면 좋을듯하다.

함께 방문한 지인의 추천에 따라, 크림 치킨 스파게티와 치즈 오븐 김치볶음밥을 주문해 봤다. 느끼함 때문에 크림 스파게티를 잘 먹지 않는 편이기에 걱정도 있었지만 우려와는 달리 비교적 느끼함은 덜했고, 잘게 잘린 닭가슴살과 부드러운 크림소스가 잘 어우러진 크림 스파게티였다. 함께 주문한 치즈 오븐 김치볶음밥은 맵지 않았고, 위에 뿌려진 피자 치즈가 잘 녹아 있어 김치볶음밥과 함께 먹기에 최고의 조합이었다. 

영업은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이며, 주문은 오후 9시까지만 받기 때문에 늦은 오후 시간에 방문한다면 참고하는 것이 좋다. 스파게티 스토리 수원역점은 수원역 7번 출구에서 나오면 쉽게 찾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