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 서면에 작은 일본, 작은 화로
상태바
[푸드평가] 서면에 작은 일본, 작은 화로
  • 이정민 인턴기자
  • 승인 2019.07.29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포 카페거리의 규카츠, 연어 덮밥 맛집

[소비라이프/이정민 인턴기자] 서면에 일본 느낌이 물씬 나는 규카츠 맛집, 작은 화로에 다녀왔다. 내부는 4인용 테이블 3개, 2인용 테이블 1개가 있었다. 작은 가게였지만 깔끔하고 잘 정돈되어 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

메뉴는 총 세가지이다. 규카츠 정식, 엔치카츠 정식, 사케동(연어덮밥)이다. 규카츠 정식은 살치살에 빵가루 옷을 입혀 튀겨낸 일본식 튀김 요리 정식이다. 멘치카츠는 다진 야채와 다진 살치살에 빵가루를 입혀 튀겨낸 일본식 튀김 요리 정식이다. 사케동은 밥 위에 특별한 간장소스와 연어, 양파, 김 가루를 올린 덮밥요리이다.

규카츠와 사케동
규카츠와 사케동

규카츠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여 개인의 취향에 맞게 구워 먹을 수 있었다. 규카츠(소)를 시켰는데 양이 적어 안타까웠다. 그러나 규카츠의 맛은 어느 곳에 뒤지지 않을 정도로 촉촉하고 입에서 녹았다.

연어 덮밥은 연어와 밥을 섞지 않고, 수저에 소스가 뿌려진 밥을 올리고 그 위에 연어를 한점 올린 뒤 김, 양파, 와사비 등을 기호에 맞게 올려야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연어는 입에서 살살 녹을 정도로 맛있었다.

작은 화로는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46번길 30에 있으며, 영업시간은 매일 12시부터 22시까지이며, 마지막 주문은 21시까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