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인스타 감성' 가득..연남동의 떠오르는 식당은
상태바
'인스타 감성' 가득..연남동의 떠오르는 식당은
  • 진유빈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5.30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남동 핫 플레이스에서 미국식 피자를 즐길 수 있는 곳
하프앤하프피자(포테이토/치킨텐더) L사이즈
하프앤하프피자(포테이토/치킨텐더) L사이즈

[소비라이프 / 진유빈 소비자기자] 최근 SNS 상에서 떠오르는 연남동은 20대들의 핫 플레이스다. 연남동은 인스타 감성의 카페는 물론이고 맛집까지 인기를 끌고 있는데 이 곳은 힙한 분위기와 더불어 맛도 좋아 인기를 끌고 있다. 직접 가보니 20대 소비자층을 중심으로 인스타에 많이 올라올 것 같은 인테리어와 힙합 음악이 나와 인스타 감성을 추구하는 소비자를 타겟으로 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었다.

테이블에 앉아있는 사람들이 많이 고른 메뉴는 하프앤하프피자로 보였다. 두 가지 종류를 선택하면 한 판에 나온다. 일반 프렌차이즈에서는 보기 힘든 감자튀김이 가득 올라간 피자인 포테이토 피자가 가장 인기가 많아 보였다.

실제로 하프앤하프피자를 고르고, 포테이토 피자와 치킨텐더 피자를 골랐는데 다른 곳에서 먹어본 감자튀김 피자와 다르게 감자튀김이 한 가득 올라가있었다. 치킨텐더 피자도 치킨텐더가 가득했고, 다른 곳에서도 먹을 수 있는 일반적인 맛이었다.

L사이즈 기준 4명이서 먹으니 배부른 정도의 크기와 양이었다. 다른 메뉴로는 L사이즈 기준(15‘’) 콰트로 치즈피자는 22,000원, 페퍼로니 23,000원, 하와이안, 베이컨체다, 포테이토 피자는 24,000원이며 맥앤치즈, 치킨텐더 피자는 27,000원이다.

두 가지 종류를 골라 반반씩 먹을 수 있는 하프앤하프 피자 또한 있다. 사이드 메뉴로는 감자튀김과 치킨텐더, 어니언링, 치킨윙 등이 있다. 맥주의 종류도 다양하니 취향껏 맥주를 골라 피맥(피자+맥주)을 즐기는 것을 추천한다.

위치는 서울 마포구 동교로34길 3이며 매일 14시부터 24시까지 운영한다. 저녁 시간에는 웨이팅 줄이 길 수 있으며, 웨이팅의 경우 매장 안에 전화번호를 적고 나오면 순서가 돌아오면 전화를 해준다. 포장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