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우리가 알던 두유가 아니다. 다양한 맛의 두유 '삼육두유'
상태바
우리가 알던 두유가 아니다. 다양한 맛의 두유 '삼육두유'
  • 최정섭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5.23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나나, 초코, 메론맛까지 다양해....
삼육두유 메론맛, 초코맛, 바나나맛의 모습
삼육두유 메론맛, 초코맛, 바나나맛의 모습

 

[소비라이프 최정섭 소비자기자] 어렸을 때, 다들 한 번씩 두유를 먹어봤을 것이다. 콩의 맛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많이 먹었을테지만 싫어하는 사람이라면 입에 대지도 않았던 두유, 하지만 현재는 다양한 맛의 두유가 나오고 있다. 두유계의 혁신 '삼육두유'에 대해서 알아보자 

삼육두유는 '삼육식품'에서 만든 것이다. 삼육식품의 회사이념은 "정직한 사람들이 정직한 원료를 사용하여 정직한 맛으로 고객을 만족"시키려는 의지가 삼육식품이 성공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었다고 한다. 삼육이란, 덕이 충만한 품성과 지식 그리고 건강한 체력을 고루 갖춘 인재를 양성하여 가정과 인류사회에 봉하는 것을 의미한다. 삼육식품은 덕, 지, 체를 고루 갖춘 인재로 하여금 최고품질의 식품을 제조/판함으로써 창출되는 이윤을 인재양성에 재투자하는 올바른 정신을 추구한다.

삼육식품의 설립목적은 '온누리에 건강을'이란 설립이념을 바탕으로 인간사랑을 구현하는 경영을 통하여 최고의 제품을 제조하여 이윤과 가치를 창출한다. 또한, 삼육식품은 삼육학교법인으로 설립된 기관으로 학교/교육사업 투자와 인재양성을 근본 목적으로 한다.

두유의 장점을 보면 선별된 품질 좋은 대두를 직접 갈아서, 콩의 맛과 영양을 진하게 가득 담았다. ISO2000인증과 HACCP지정을 모두 갖추어 깨끗하고 맛있는 제품을 생산한다. 마지막으로 최첨단 자동화설비로 멸균에서 포장까지 자동화 시스템으로 생산되어 실온 보관이 가능하다. 바나나맛 두유는 콩의 영양과 바나나과즙 농축액을 통해 식물성 영양음료로 주목받고 있다. 초코맛 두유는 콩의 영양과 칼슘을 복보강할 수 있다. 코코아파우더로 초콜릿의 깊고 풍부한 맛을 살렸다. 메론맛 두유는 두유의 영양에 메론의 상큼한 맛이 더해졌다.

바나나 두유의 제품 특징은 대두를 주원료로 하는 알칼리성 영양음료로 삼육두유의 고소함과 깨끗함이 어울려 두유의 참맛과 영양을 원하는 현현대인에게 적합한 음료이며, 영양많은 두유에 바나나과즙이 들어있어 더욱 맛있는 두유이다. 특히, 과일맛을 살려 아이들에게 부담없이 두유와 친숙해지도록 하였다. 초코맛 두유의 특징은 코코아파우더로 초콜릿의 깊고 풍부한 맛을 살려 맛있게 먹을 수 있다. 그리고 편식하는 아이들에게 균형잡힌 영양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메론맛 두유는 무색소로 건강을 생각하는 제품이고 달콤한 메론과즙이 함유되어 있다.

이렇게 삼육두유가 다양한 맛이 있다는 것을 알아봤는데 한 번씩은 더운 여름에 두유를 사먹는 것이 건강도 챙기고 맛도 얻을 수 있기에 먹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