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오버액션 토끼와 함께하는 코엑스 ‘잇더서울’
상태바
오버액션 토끼와 함께하는 코엑스 ‘잇더서울’
  • 이수인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4.29 0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코엑스에서 4월 25일부터 오는 5월 6일까지 진행

 

'잇더서울' 공식페이스북에 게시된 오버액션x잇더서울 콜라보 이미지
'잇더서울' 공식페이스북에 게시된 오버액션x잇더서울 콜라보 이미지

 

 

[소비라이프 / 이수인소비자기자] 서울 코엑스에서 현재 사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잇더서울’이 진행 중이다. 이 행사는 4월 25일(목)에 개최되어 오는 5월 6일(월)까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코엑스에서 매일매일 진행될 예정이다.

이 행사는 ‘잇더서울( eat the seoul )’ 이라는 행사 제목에 걸맞게 말 그대로 각종 다양한 먹을거리들이 준비되어 있다. ‘엉터리 생고기’, ‘컨버터피자’, ‘크레페홍’, ‘스테이크 아웃’ 등 분식부터 한식, 디저트류 등등 대략 26가지의 음식들을 제공하는 부스가 준비되어 있어 본인의 취향대로 골라 먹을 수 있을 것이다. 어떤 음식이 준비되어 있는지 궁금하다면, 코엑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잇더서울’ 카테고리를 클릭하면 부스위치와 함께 각 음식의 메뉴가 보기 좋게 나와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음식 외에도 코엑스 곳곳에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으며,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영수증을 보여주면 리유저블볼컵, 에코백 등 오버액션 토끼와 함께 진행되는 각 종 이벤트들이 진행되고 있어 즐길 거리도 꽤 풍부하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 역시 홈페이지에 자세히 나와 있으니 참조하길 바란다.

휴일이나 쉬는 날 무언가 색다른 경험을 하고 싶을 때, 혹은 한 곳에서 맛있는 다양한 음식들을 동시에 접할 수 있는 흔치 않은 이 기회를 누리고 싶다면 ‘잇더서울’에 참여해 보는 건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