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 오늘 뭐 먹지? 쭈꾸미 맛집, 부산대 '우쭈쭈'
상태바
[푸드평가] 오늘 뭐 먹지? 쭈꾸미 맛집, 부산대 '우쭈쭈'
  • 백진규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4.30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나온 쭈곱창과 '우쭈쭈'의 특별한 술 '크림 막걸리' 까지

[소비라이프 / 백진규 소비자기자] "중간고사 끝났는데 오늘 뭐 먹지?" 고민한다면 부산대 쭈꾸미 맛집 '우쭈쭈'를 추천한다. 부산시에 거주하는 주민들과 부산에서 학교를 다니는 학생들 이외에도 부산을 방문하는 여행객에게 소개하고 싶은 세련된 음식점이 생겼다. 본 기자는 최근 부산대 젊음의 거리에 위치한 '우쭈쭈' 식당에 다녀왔다.

부산시 금정구 부산대학로 49번길에 위치한 '우쭈쭈'는 깔끔하고 귀여운 간판으로 시작하여 쭈꾸미의 매콤한 맛과 달콤한 크림막걸리의 조화로 다이어트를 잊게 만든다. 메뉴판을 확인한 후 주문하면 먹음직스러운 색깔로 물든 쭈꾸미를 구경할 수 있다.

부산대학로 '우쭈쭈' 간판
부산대학로 '우쭈쭈' 간판

이외에 쭈꾸미와 곁들여서 먹을 수 있는 양배추 샐러드와 깻잎, 마요네즈가 따라 나온다. 그러나 매운 음식을 좋아하지만 잘 못먹는 사람들을 위해 과일 음료수와 '우쭈쭈'만의 특별한 제조방식으로 만든 '크림막걸리'가 대기하고 있다.

'우쭈쭈'
'우쭈쭈'의 신메뉴 '쭈곱창'

'우쭈쭈'의 메뉴로는 크게 철판쭈꾸미와 불향쭈꾸미로 나뉘는데 불향쭈꾸미는 철판쭈꾸미보다 더 매운맛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준비된 메뉴라고 한다. 철판쭈꾸미는 '쭈꾸미' 7,500원, '쭈불고기' 8.500원, '쭈치킨' 8.500원 그리고 인기 메뉴 '쭈삼겹' 8.500원 과 신메뉴 '쭈곱창'까지 10000원 가격으로 이루어져 있다.

대학가의 자리한 '우쭈쭈'는 대학생 손님을 목표로 두어서 그런지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따라서 가격 걱정은 접어두고 스트레스를 확 날릴 매운맛의 쭈꾸미를 맛보고 싶다면 부산대 '우쭈쭈'를 추천한다.

'우쭈쭈'
'쭈곱창'

매운 음식을 잘 먹지 못하지만 '우쭈쭈'에 방문하고 싶다면 매운맛의 정도도 따로 조절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