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 세탁소 컨셉의 빈티지한 펍, 서면 '런드리샵'
상태바
[푸드평가] 세탁소 컨셉의 빈티지한 펍, 서면 '런드리샵'
  • 주현진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4.26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칵테일, 맥주와 함께 곁들일 수 있는 디쉬 메뉴도 인기 만점

[소비라이프 / 주현진 소비자기자] 주말만 되면 북적이는 서면의 한 거리에 빈티지한 분위기의 펍이 있다고 해서 방문했다.

‘런드리샵’은 말 그대로 세탁소라는 이름으로, 입구에 들어서면 세탁소를 나타내는 네온 사인이 반겨준다. 2층이 곳곳에 네온사인이 걸려 있어 힙한 느낌의 바라면, 3층에는 한편에 놓인 세탁기가 빈티지한 느낌을 한층 더해준다. 다트도 준비되어 있으며, 홀 중앙에는 정원에 온 듯한 느낌을 주지만 이질적이지 않으며 잘 어우러진다. 곳곳에서 인테리어 감성을 느낄 수 있어 사진 찍기도 좋을 듯하다. 

사진 : 서면 런드리샵
사진 : 서면 런드리샵

런드리샵의 메뉴는 다양하다. 여러 종류의 맥주, 칵테일 등이 있으며 디쉬로는 소시지 플레이트, 피자, 에그 인 헬, 오지 치즈 후라이, 샐러드, 나쵸 등이 있다. 메뉴의 가격대는 대체로 무난하다. 의외로 에그 인 헬, 피자 등의 디쉬 메뉴도 무척 인기가 많다.

사진 : 서면 런드리샵
사진 : 서면 런드리샵

기자가 주문한 미국 프라이 피자는 양파, 페퍼로니, 올리브 등의 재료가 듬뿍 들어가며, 프렌치후라이가 올라가 있어 보는 것도 만족스럽다. 펍이지만 피자가 특히 인기 있는 이유를 알것만도 같았다. 적당한 두께의 도우와 감자의 바삭한 식감에 치즈의 부드러움이 입안 가득 퍼진다. 

서면 런드리샵은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 10번길 31-7에 위치하고 있다.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오후 4시부터 새벽 3시까지 영업하며, 금요일과 토요일은 오후 4시부터 새벽 4시까지 영업한다. 전화번호는 051-805-0153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