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 잠실 송리단길을 사로잡은 '레어 마카롱'
상태바
[푸드평가] 잠실 송리단길을 사로잡은 '레어 마카롱'
  • 공혜인 인턴기자
  • 승인 2019.04.08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석촌호수와 송리단길에서 제일 핫한 디저트 카페
▲ 레어마카롱 마카롱 4종(순우유, 티라미수, 고구마, 크림치즈)

[소비라이프 / 공혜인 인턴기자] 벚꽃이 흐드러지게 핀 요즘, 잠실 석촌호수로 나들이를 떠나는 관광객들이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덕분에 잠실 주변의 골목인 송리단길에 위치한 맛집, 카페들의 인기도 대단하다. 석촌호수에서 나들이를 즐긴 사람들이 롯데월드몰 혹은 송리단길로 발걸음을 옮기기 때문이다. 오늘은 유명함에도 불구하고 늦게까지 영업하고, 좌석도 넉넉한 카페를 하나 소개하고자 한다.

‘레어 마카롱’은 마카롱으로 유명한 디저트 카페이다. 순우유, 티라미수, 크림치즈, 고구마 마카롱 등이 유명하며 가격은 전부 2,700원이다. 필링이 아주 넉넉한 편이며, 맛이 깔끔하고 적당히 달다. 요즘 대부분의 마카롱이 최소 1,800원에서 최대 3,500원까지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 점을 감안하면 2,700원은 적당해 보였다. 마카롱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아할만한 대중적인 맛이다. 곁들일 수 있는 음료에는 커피와 티 등이 준비되어 있다.

레어 마카롱의 인기에는 맛뿐만 아니라, 주변 상권도 영향을 미친다. 송리단길은 상권이 발달하여 대부분의 저녁 식당들이 웨이팅이 긴 편이다. 브레이크 타임을 피한 어느 시간대에 방문하더라도 모든 시간대에 웨이팅이 있을 정도이다. 그래서 밤 10시까지 영업하는 카페인 레어마카롱을 찾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 더불어 레어마카롱은 다른 유명 카페들에 비해 좌석 수가 넉넉한 편으로, 어림잡아 30명 정도가 머무를 수 있다.

롯데타워가 한 눈에 보이는 곳에 자리 잡은 레어 마카롱은 서울 송파구 오금로 126 (송파동 58-4 레이크해모로 1층 114호)에 위치하고 있다. 매일 낮 12시부터 밤 10시까지 영업한다. 주말 점심이라면 적어도 오후 1시 30분 이전, 저녁이라면 오후 7시 30분 이전에는 방문해야 자리를 잡을 수 있으니 주의하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