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 카레요정이 반겨주는 고가빈 커리하우스
상태바
[푸드평가] 카레요정이 반겨주는 고가빈 커리하우스
  • 강지원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3.31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시간에 맞춰가도 자리가 꽉 차는 커리집
▲ 입구에 있는 고가빈 커리하우스 간판

[소비라이프 / 강지원 소비자기자] 보통 '맛집'이라하면 학교 주변, 직장 주변에 주로 위치해있다. 특히 직장인들이 많은 광화문 근처에도 많은 맛집이 있는데 그 중 경희궁 근처 ‘고가빈 커리하우스’가 큰 인기를 끌고있다. 경희궁에서는 걸어서 10분, 광화문에서는 걸어서 15분 거리에 있는 고가빈 커리하우스에는 다양한 종류의 카레가 있다.

사람들의 후기에 의하면 꽤 찾기 어렵다고 하는데 지도를 따라 가다보면 귀여운 카레요정이 그려진 간판을 찾을 수 있다. 건물 3층에 가게가 있으며 입구에는 손님들을 위해 스티커 등도 마련되어있다.

입소문을 많이 탄 곳이라 오픈시간인 오전 11시30분에 갔음에도 금방 테이블이 꽉 찼고 직장인들이 많이 오기때문에 주말,평일 구분 없이 웨이팅을 해야하는 편이다. 또한 15시부터 17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니 참고하는 것이 좋다.

▲ 오믈렛 카레,버터치킨카레,가라아게

고가빈 커리 하우스가 유명한 이유는 다양한 카레의 종류 때문인데, 버터 치킨 카레, 쉬림프 시금치 카레, 맥&스파이시 카레, 파스타 카레, 비프 토마토 카레, 에그카츠 카레, 가라아게 카레, 베지터블 빈달루,오믈렛 카레가 있다. 그중 가장 많이 찾는 카레는 버터 치킨 카레, 오믈렛 카레, 베지터블 빈달루이거 카레와 밥은 한 번씩 리필이 가능하다.

카레에 아보카도, 구운새우, 새송이버섯, 구운토마토, 구운치킨, 고구마는 토핑으로 추가할 수 있어 더욱 본인의 입맛에 맞게 카레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카레와 함께 먹을 로띠, 가라아게 등의 사이드 메뉴도 있으니 더욱 취향껏 주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음료도 크림소다,라씨 등 일반 음식점에서 맛볼 수 없는 종류의 음료가 있기 때문에 음료도 꼭 주문해보길 추천한다. 큰 인기를 끈 고가빈 커리하우스는 내수동에 이어 명동 신세계백화점 지하에도 자리를 잡았다. 아기자기하고 감성이 한껏 묻어나는 카레집에서 다양한 종류의 카레를 맛보고싶다면 고가빈 커리하우스에 가보는 것은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