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 가성비 좋은 대학가 맛집, '벌집한판무한리필' 충남대점
상태바
[푸드평가] 가성비 좋은 대학가 맛집, '벌집한판무한리필' 충남대점
  • 김건재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3.30 2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시간 삼겹살을 숙성하여 참숯으로 초벌해
▲ 벌집무한리필

[소비라이프 / 김건재 소비자기자] 대학가에는 저렴하면서 양이 많은 가성비 좋은 식당들이 많다. 학생들이 많다보니 다른 번화가에 비해 물가가 상대적으로 저렴하기 때문이다. 그중에서도 무한리필 음식점은 대학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식당이 아닐까싶다.

하지만 한편으로는 무한리필은 질이 다소 떨어진다는 의견도 많다. 이번에 소개할 ‘벌집한판무한리필’은 그런 의견에 대한 반기를 들 수 있을 만큼 저렴하면서 무한리필이고 맛 또한 좋은 곳이다.

흔히 삼겹살 무한리필 식당을 가보면 고기의 질이 너무 떨어지거나 냉동 상태로 얼어서 나오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이곳은 12년 노하우의 와인숙성 기법으로 24시간 삼겹살을 숙성하여 참숯으로 초벌하기 때문에 고기의 잡내가 덜하고 굉장히 부드럽다.

‘벌집한판무한리필’은 대전 유성구 대학로151번길 8에 위치하고 있으며 매일 오전 11시에서 밤 24시까지 운영한다. 주차는 가급적 대학교 쪽에 주차하고 도보로 오길 권장하며 9,900원에 삼겹살 무한리필을 맛볼 수 있다.

가끔 삼겹살을 원 없이 실컷 먹고 싶을 때, 또는 대학 시절 낭만을 느끼고 싶을 때 들러서 친구들과 옛날이야기 하며 추억에 잠겨 좋은 시간을 보내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곳이라 추천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