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 삼양, 신제품 ‘불닭쫄볶이’ 인기
상태바
[푸드평가] 삼양, 신제품 ‘불닭쫄볶이’ 인기
  • 주선진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3.24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맵지 않고 달달해 남녀노소 즐기기에 좋아, 계란, 핫도그 등 곁들어 먹는 것 추천

▲ 삼양 쫄볶이 불닭볶음면 컵라면

[소비라이프 / 주선진 소비자기자] 불닭볶음면으로 인기를 톡톡히 얻고 있는 삼양에서 지난해 말 신상으로 출시한 '쫄볶이 불닭볶음면'이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쫄볶이 불닭볶음면은 불닭볶음면에 비해 맵지 않아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달달한 맛이 더해져 '라면볶이'와 비슷한 맛이 나며, 일반 면보다는 탱글탱글해 면의 식감이 좋다. 더 풍부한 맛을 느끼고 싶다면 계란이나 핫도그와 곁들여 먹는 것을 추천한다.
 

▲ 삼양 쫄볶이 불닭볶음면 컵라면 조리방법

처음 쫄볶이 불닭볶음면을 먹는 사람들은, 조리방법을 헷갈릴 수 있으니 유의해야 한다. 쫄볶이 불닭볶음면 컵라면의 경우, 전자레인지가 반드시 필요하기 때문이다. 뜨거운 물을 정해진 선까지 붓고, 액체 수프를 넣은 다음 전자레인지에 4분~4분 30초가량 돌린 후 후레이크를 뿌려먹으면 된다. 쫄볶이 불닭볶음면 봉지라면의 경우 면을 끓인 후 물을 버리고 액체 소스를 넣어 불에 볶은 뒤 후레이크를 뿌려 먹으면 된다.
 

▲ 삼양 쫄볶이 불닭볶음면 컵라면 내용물

쫄볶이 불닭볶음면이 인기를 끌면서 소비자들의 다양한 반응이 나오고 있다. “기존의 불닭볶음면은 너무 매워 못 먹었는데, 이건 맛있다.”며 추천하는 사람이 많았으며, 기존의 불닭볶음면을 좋아하던 이들은 “매운맛을 좋아하는데 맵지 않고 너무 달아 별로였다.”는 평이 많았다. “불닭볶음면 시리즈면 다 맛있다.”는 의견도 있었다.

신제품 삼양 쫄볶이 불닭볶음면 큰 컵 120g은 1600원, 쫄볶이 불닭볶음면 140*4입은 5200원이다. 편의점이나, 마트 등의 오프라인 매장과 삼양맛샵 등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