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하락...한국거래소 압수수색
상태바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하락...한국거래소 압수수색
  • 민종혁 기자
  • 승인 2019.03.15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 관심 급증하면서 포털 실검 상위권 랭크

[소비라이프 / 민종혁 기자]  삼성바이오로직스 분식회계 의혹을 수사 중인 검찰이 삼성물산과 삼성SDS데이터센터에 이어 한국거래소에 대한 압수수색을 실시했다. 한국거래소 압수수색 소식이 전해지면서 삼서바이오로직스 주가는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검찰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서울중앙지검 특수2부(부장검사 송경호)는 15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있는 한국거래소에 대한 압수수색을 실시하고 삼성바이오로직스 상장 관련 자료를 확보하고 있다.

▲ (사진: 한국거래소 압수수색 소식이 전해지면서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는 15일 오전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삼성바이오로직스 홈페이지)

검찰은 한국거래소가 지난  2016년 삼성바이오로직스의 상장을 앞두고 상장요건을 완화해 삼성바이오의 상장을 도왔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검찰의 한국거래소 압수수색 소식이 전해지면서 삼성바이오로직스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고 주가도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는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는 이날 오전 11시 11분 현재 전일 대비 3.93% 하락한 342,0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이날 오전 '다음' 등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