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서브웨이, 오는 8일 1+1 기부이벤트 'I FOR I' 진행
상태바
서브웨이, 오는 8일 1+1 기부이벤트 'I FOR I' 진행
  • 주선진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3.04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 사면 나에게 하나 더, 도움이 필요한 아이에게 하나 더 주는 이벤트

▲ 사진 : 서브웨이 공식 홈페이지

[소비라이프 / 주선진 소비자기자] 서브웨이에서 3월 8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I For I'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I For I' 이벤트는 나(I)를 위한 샌드위치 구매가 도움이 필요한 아이(I)를 위해 기부되는 서브웨이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사회공헌 활동이다. 즉, 내가 하나를 구매 시, 나는 하나를 더 받게 되고, 도움이 필요한 아이에게 하나가 더 가는 형태로 진행된다.

지난 11월에 진행했던 1+1 행사도 인기가 많아 1시간가량 기다려야 했지만, 그럼에도 이번 행사에 대해 소비자들의 기대가 크다. “저번 행사에 줄이 더 길었으니 이번에는 일찍 가야겠다.”, “시간 비는데 꼭 먹어야겠다”, “유명한 매장이 아니어도 줄이 엄청 길었다”, “지난번에 한 시간 넘게 기다렸으니 이번에는 그냥 안 가야겠다” 등,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부터 저번 행사에 대한 후기를 남기는 댓글까지, 다양한 댓글이 SNS 채널에 올라오고 있다.

위 행사는 15cm 샌드위치만 해당되며, 15cm 샌드위치 구매 시 빵과 야채, 소스 모두 동일한 제품이 무료로 제공된다. Extra는 추가가 안되며, 쿠폰 사용과 적립도 불가능하다. 1인당 한 개만 구매 가능하며, 1개의 샌드위치에 대해서만 1900원을 추가 시 세트 추가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의 수익금 일부는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기부된다. 궁금한 사항은 서브웨이 공식 홈페이지(subway.co.kr)를 참고하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