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KB국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캠퍼스스타' 14기 발대식 개최
상태바
KB국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캠퍼스스타' 14기 발대식 개최
  • 김영빈 인턴기자
  • 승인 2019.02.28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팀 소개 미션 발표 및 시상, 3월 팀 미션 가이드 설명 등 이루어져

[소비라이프 / 김영빈 인턴기자] 국민은행이 2007년부터 이어온 대학생 홍보대사인 '캠퍼스스타'가 14기를 맞이하여 지난 26일 발대식을 가졌다. 특히 이번에는 150명을 뽑는데 무려 1800여명이 지원하여 12 : 1의 경쟁률을 자랑할만큼 치열했다고 한다. 

KB 캠퍼스스타 활동은 대학생들만이 할 수 있는 창의적인 기획력을 바탕으로 영상과 사진으로 청춘마루를 홍보하고, KB 국민은행의 금융상품을 홍보하는 활동을 펼친다. 유스 마케팅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국민은행은 금융 거래의 첫 걸음으로 국민은행이 선택될 수 있도록 캠퍼스스타에 뽑힌 대학생들에게 마음껏 기획하고 뿜어낼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된다.

▲ (뒷줄 왼쪽부터) 이혁 국민은행 영업기획부장,(뒷줄 가운데) 허인 국민은행장,(뒷줄 오른쪽 셋째) 김남일 국민은행 영업그룹 부행장이 지난 26일 서울 여의도 본점에서 열린 'KB캠퍼스스타' 14기 발대식에서 대학생 홍보대사 9팀과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모습. 사진/김영빈 인턴기자

캠퍼스스타들의 열렬한 박수와 환호 속에 등장한 허인 KB국민은행원장님의 개최사와 함께 우체통에 응원메세지를 넣음으로서 발대식의 포문을 열었다. 또한 발대식 전부터 팀원들이 서로 모여 사전 미션을 수행하며, 팀워크를 발휘하였는데 사전 미션이 주어진지 일주일동안의 짧은 기간에도 흥미로운 영상과 팀 소개 PPT로  KB국민은행의 심사위원들의 눈과 흥미를 사로잡았다고 한다.

최종 활동이 수료되는 5개월 뒤에는 우수활동자에게 입행 지원시 서류면제 혜택과 우수팀에게는 해외연수의 기회와 장학금을 지급하는 어마어마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어, 캠퍼스스타들의 의욕이 더욱 느껴져, 흥미롭고 젋은 마케팅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