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 퓨전 중국요리 맛집, 센텀시티몰 '피에프창'
상태바
[푸드평가] 퓨전 중국요리 맛집, 센텀시티몰 '피에프창'
  • 주현진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2.27 2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상추에 싸먹는 닭고기 요리가 시그니처 메뉴

▲ 센텀시티몰 피에프창

[소비라이프 / 주현진 소비자기자] 고급스러운 퓨전 중국요리를 맛보고 싶다면, 센텀시티몰 피에프창을 추천한다. 피에프창은 인기를 끌고 있는 TV 프로그램인 '맛있는 녀석들'에도 방송된 바 있다. 센텀시티몰 피에프창에 들어선 순간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에 먼저 눈길이 갔고 두 번째로 눈에 들어온 것은 커다란 창이었다. 창가에 앉아 식사를 하며 창밖을 바라보면 커다란 창으로 비치는 풍경이 맛을 더해준다. 친구, 연인, 가족 누구를 초대해도 만족할 만한 공간으로서, 손님을 대접하기에도 적합한 음식점이다.

메뉴로는 창스 치킨 레터스 랩, 몽골리안 비프, 크리스피 허니 쉬림프, 스위트 크리스피 포크 등이 있으며 각 메뉴의 가격대는 10,000원대부터 30,000원대까지 다양하며 세트 구성도 추천한다. 음료와 커피뿐 아니라 칵테일과 와인, 맥주 등도 즐길 수 있다.

▲ 스위트 크리스피 포크(좌)와 창스 치킨 레터스 랩(우)

창스 치킨 레터스 랩은 다진 닭고기와 버섯, 물밤 등을 소스와 함께 볶아 바삭하게 튀긴 라이스 스틱을 곁들여 양상추에 싸서 함께 먹는 요리로 피에프창의 시그니처 메뉴이다. 양상추의 아삭한 식감과 닭고기의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잘 어우러진다. 속이 깔끔한 중식 요리를 먹는 것은 오랜만이란 생각이 들었다. 스위트 크리스피 포크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한 식감의 탕수육으로 달짝 지근하며 계속 손이 가게 만든다.

피에프창은 전국에 8개의 매장이 있으며 센텀시티점 피에프창은 부산 해운대구 센텀4로 15 신세계 센텀시티몰 4층에 위치하고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이며 신세계 휴무일은 휴무이다. 예약 및 문의는 051-745-1699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