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은행들의 할인 플랫폼, 꼼꼼이 확인하고 이용하자
상태바
은행들의 할인 플랫폼, 꼼꼼이 확인하고 이용하자
  • 김현지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2.27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카드 ‘라이프샵’, 신한은행 ‘신한 FAN페이’
▲ 사진 제공: KB국민카드

[소비라이프 / 김현지 소비자기자]시중은행들은 각각 고객들을 위한 할인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KB국민카드 ‘라이프샵’, 신한은행 ‘신한 FAN페이’가 있다.

KB국민카드 라이프샵은 KB국민카드와 제휴된 쇼핑몰을 이용할 때, 포인트 혹은 청구 (환급)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통신판매중개자이다. 라이프샵은 여행, 쇼핑, 해외 직구, 골프, 웨딩, 렌탈, 보험, 컬처 등의 카테고리를 온라인 사이트와 스마트폰 어플을 통하여 이용할 수 있다.

라이프샵은 항공권의 경우 노선별 최대 10% 할인을, 컬처의 경우 뮤지컬 티켓 1+1 등의 행사를 하고 있으며, 골든 몰에서는 매일 오전 10시 당일 특가 상품을 만날 수 있다.

라이프샵에서 할인 등의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일반 사이트에서 옵션으로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라이프샵을 경유하여 해당 사이트로 들어가야 한다. 또한, 온라인 회원가입이 되어있어야 하며, 앱카드 어플 가입과 카드 등록 후에 이용할 수 있다.

신한은행 FAN 페이(앱카드)는 온 오프라인 간편결제가 되는 스마트폰 어플이다. 간편결제 외에도 다양한 제휴사의 특가를 통하여 최대 80% 할인받을 수 있으며, 해외 직구, 스마트오더(장 보기, 배달, 바로 주문 서비스), 공과금 생활 납부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신한카드를 통한 결제와 어플 내 이벤트를 통하여 신한포인트를 모을 수 있으며, 이는 계좌로 입금하거나 ATM으로 출금, 환전, 수수료 납입, 이자 납입 등으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신한 FAN은 본인 명의의 스마트폰에 본인의 카드를 등록한 뒤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