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조치원 맛집 '신안골 닭떡볶이'
상태바
[푸드평가]조치원 맛집 '신안골 닭떡볶이'
  • 신정민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2.22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닭볶음탕과 떡볶이의 맛있는 조화

[소비라이프/ 신정민 소비자기자] SNS를 뜨겁게 달구었던 ‘욕쟁이 할아버지네 닭떡볶이’를 아시는가. 세종 특별시 조치원읍 신안골 골목에 위치한 ‘신안골 분식’에 다녀왔다.

가게에 들어서면 보이는 노란벽지에 마음이 따뜻해진다. 좁은 공간 또한 따뜻한 느낌을 더해준다. 추운 겨울 분식집에 들어가 떡볶이 한 냄비 보글보글 끓여먹는 느낌을 제대로 낼 수 있다.

▲ 닭떡볶이 사진

신안골 분식의 대표메뉴에는 닭 떡볶이가 있다. 닭볶음탕과 떡볶이를 함께 먹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맛이다. 이 외에도 취향에 따라 고구마 떡볶이, 라면 떡볶이, 쫄면 떡볶이 등을 선택할 수 있다. 대표메뉴인 닭 떡볶이에도 쫄면, 라면, 만두, 어묵 사리를 추가할 수 있으니 식성대로 먹으면 된다.

물, 수저, 라면사리, 공기밥 등은 셀프로 가져가지 않으면 욕쟁이 할아버지께 혼이 날 수 있으니 조심하길 바란다. 하지만 직접 밥을 볶아 먹을 수 있는 즐거움을 기대해 볼 수 있다. 또한, 푸짐한 양 때문에 두 명이 간다면 일인분을 주문하는 것이 좋다.

신안골 분식은 세종 조치원읍 신안새동네길 56-1에 위치해있으며 전화번호는 044-864-1839이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마지막 주문은 오후 7시 30분이다. 토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이 점 유의하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