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 뜨끈뜨끈한 통태탕 맛집, 장안동 '대왕동태탕'
상태바
[푸드평가] 뜨끈뜨끈한 통태탕 맛집, 장안동 '대왕동태탕'
  • 문종현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2.06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돈 5,500원에 동태탕을 즐길 수 있는 곳

▲ 장안동 대왕동태탕의 '동태탕'

[소비라이프 / 문종현 소비자기자] 추운 겨울날에는 뜨끈뜨끈한 음식이 생각나기 마련이다. 따뜻한 음식 중에서도 동태탕은 매콤하고 칼칼한 맛으로 많은 시민들에게 사랑을 받는다. 이러한 동태탕으로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 있다. 그 곳은 바로 장안동의 '대왕동태탕'이다.
 
대왕동태탕은 5,500원의 저렴한 가격에 뜨끈한 동태탕 한 그릇을 먹을 수 있는 곳이다. 6,000원도 안 되는 저렴한 가격에 한 끼 식사가 가능한 이 곳의 동태탕은 대파와 미나리가 듬뿍 들어가 시민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또한, 이 곳에서는 동태탕뿐만 아니라 닭곰탕도 팔고 있다. 하얀 국물의 시원한 닭육수는 동태탕과는 다른 이 곳의 별미이다. 먹고 나면 한 끼 보양식을 먹은 것만 같은 닭곰탕은 겨울뿐만 아니라 여름철에도 잘 나가는 인기메뉴이다.
 
대왕동태탕이 많은 시민들에게 사랑 받는 이유는 여러 가지 밑반찬도 한 몫 한다. 배추김치와 깍두기, 콩자반, 계란말이 등이 나오는 밑반찬들은 동태탕으로도 이미 충분한 상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준다.
 
대왕동태탕은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답십리로66길 99에 위치해있다. 자극적이고 기름진 음식에 지쳐있다면 장안동의 '대왕동태탕'에서 시원하고 칼칼한 동태탕 한 그릇 먹어보는 것은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