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 고급스러운 일식 맛집, 대전 둔산동의 '마쯔이에'
상태바
[푸드평가] 고급스러운 일식 맛집, 대전 둔산동의 '마쯔이에'
  • 문종현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1.28 2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밥, 알탕부터 새콤달콤한 회덮밥까지
▲ 마쯔이에의 회덮밥

[소비라이프 / 문종현 소비자기자] 일식은 요즘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음식 중에 하나이다. 이러한 일식을 손님들에게 고급스럽게 선사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게가 있다. 그 곳은 바로 대전 둔산동의 '마쯔이에'이다.

마쯔이에는 다양한 일식메뉴들이 있다. 모듬초밥과 알탕도 많은 사람들이 찾지만 마쯔이에의 대표메뉴는 바로 '회덮밥'이다. 마쯔이에의 회덮밥은 다양한 야채와 부드러운 생선살에 마쯔이만의 특별한 양념이 더해져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마쯔이에가 많은 시민들의 사랑을 받는 이유 중에 하나는 다양한 서비스 메뉴들이다. 마쯔이에는 식사를 하기 전에 샐러드뿐만 아니라 고소한 죽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모듬초밥을 주문하면 우동을, 알탕이나 회덮밥을 주문하면 소량의 초밥을 맛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어떠한 메뉴를 주문하더라도 고소한 새우튀김을 즐길 수 있다.

마쯔이에는 대전 서구 둔산로 64 에 위치해있다. 또한 매일 오전 11시 30분에 영업을 시장하여 오후 8시에 마감한다. 하지만 마감시간은 조금은 유동적이라 여유 있게 찾아가는 것이 좋다. 또한 일요일은 휴무이다. 고급스럽고 다양한 일식메뉴들을 즐기고 싶다면 대전 둔산동에 있는 '마쯔이에'를 찾아가는 것을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